9월8일 축구 분석 오스트리아 vs 스코틀랜드 정밀 분석글
내일도 월드컵 예선 경기 일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내일 펼쳐지는 오스트리아 vs 스코틀랜드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유튜브에서도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니 많이 찾아오셔서 많은 이용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해보겠습니다.
경기 팁
홈의 이점을 갖춘 오스트리아가 적극적인 경기 운영에 나섭니다. 하지만 주력 자원 이탈로 인해 베스트 라인업 가동이 어려운 상황이며, 공·수 밸런스가 붕괴될 위기입니다. 스코틀랜드는 끈적한 경기를 풀어가는데 강점이 있지만 확실히 파괴력이 떨어집니다. 두 팀 맞대결 또한 상당히 팽팽했다는 점을 배제해선 안 됩니다. 무승부, 언더를 추천드립니다.
오스트리아
이전 라운드 이스라엘과의 맞대결 경기에서 2-5로 대패를 당했습니다. 선두권 추격 기회를 놓쳤을 뿐만 아니라 4라운드 승리로 인한 호조의 분위기를 길게 이어가지 못했습니다. 선전 가능성은 떨어집니다. 앞선 경기에서 무너진 후방이 신경 쓰입니다. 드라고비치(CB)가 중심축을 전혀 잡아주지 못하게 되니 다른 센터백과 볼란치마저 흔들린 모습입니다. 또한 바움가르트링거(CDM)가 이탈을 하게 되면서 후방 스리백을 보호할 선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중앙 라인이 쉽게 뚫릴 것 입니다. 1~2실점 허용은 면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공격은 준수합니다. 최전방 공격수 아르나우토비치(FW, 최근 5경기 4골 1도움)가 탄탄한 신체 조건으로 1선에서 잘 버텨주고 있으며, 측면의 바움가르트너(LW, 최근 5경기 3골) 또한 2경기 연속골을 터트리면서 감각을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무득점에 그치진 않을 것 입니다.
스코틀랜드
상대에 비해 근소한 전력적인 우위를 갖추고 있으며, 흐름 또한 밀리지 않습니다. 승점 1점 차이이기에 빠른 도망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가용 전력 100%를 꺼내면서 사력을 다할 것이 유력합니다. 수비 안정감은 좋습니다. 촘촘한 라인 간격을 맞추면서 상대 전진을 방해하고 있으며, 수비 개개인 마킹 능력 또한 좋습니다. 치열한 중원 싸움에서도 강점이 있기 때문에 반반 싸움을 지속할 가능성이 큽니다. 대량 실점을 허용할 가능성은 낮습니다. 문제는 공격입니다. 공격으로 올라가는 힘이 떨어집니다 투톱 조합이 제대로 파괴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으며, 2선 라인 또한 전개와 전환에 있어 잡음이 심각합니다. 설상가상으로 현지 발표에 따르면 중원에서 연결 고리 역할을 담당해주고 있던 암스트롱(CM)마저 부상으로 낙마를 했습니다. 훨씬 답답한 공격을 풀어가면서 1득점 생산에 그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무승부, 언더를 추천드립니다.
오스트랴 스코틀 둘다 맘에안듬
꼴찌대 꼴찌 느낌
무조건 언더 ㅋㅋㅋㅋㅋ
영님 믿고 박스 한사바리 묵고 갑니다 ㅎㅎ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