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6일 MLB 휴스턴 애스트로스 텍사스 레인저스 선발
9월6일 MLB 휴스턴 애스트로스 텍사스 레인저스 선발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곧 다가오고 있는 거대 태풍 힌남노 탓에 국내 스포츠가 줄줄이 연기되고 있습니다. 해외 스포츠를 분석해보려 합니다!! 오늘도 많은 참고 바랍니다^^~~~
9월6일 MLB 휴스턴 애스트로스 텍사스 레인저스 해외스포츠 전문 프리뷰
휴스턴은 전날 벌어졌던 에인절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 우르퀴디가 7이닝 무실점의 호투를 했다. 타선에서는 2회 터커의 투런 홈런에 이어 헨슬리, 알투베의 적시타가 이어지며 대거 5득점을 올렸다. 7회 알투베의 투런홈런이 이어지며 9-1로 승리를 챙겼다. 2승1패로 시리즈를 마무리 했다. 텍사스는 전날 벌어졌던 보스턴 원정 경기에서 선발 더닝이 4이닝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했다. 팀 타선은 침묵하며 2-5로 패배 스윕을 당했다. 8연패를 이어 나갔다.
휴스턴
휴스턴(헌터 브라운 22트리플A 9승4패 2.55) 브라운은 2019년 드래프트에서 휴스턴의 5라운드 지명을 받고 프로에 입단했다.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가며 올 시즌 트리플A에서 시즌을 시작해 23경기 선발로 나섰다. 9승4패 2.55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였다. 최고 99마일의 빠른볼에 각이 큰 커브를 주무기로 활용하는데 볼넷이 조금 많다. 하지만 입단 당시 보다는 나아지고 있고 탈삼진도 9이닝 당 11.38개로 괜찮은 편이다. 특히 많은 땅볼을 유도하고 있는데 피홈런도 9이닝 당 0.42개로 적다는 것이 장점이다.
텍사스
텍사스(마틴 페레즈 22시즌 10승5패 2.89 / 22상대 1승2패 4.50) 페레즈는 직전 경기였던 휴스턴과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이닝 동안 9피안타 4볼넷 5탈삼진 5실점 투구를 하며 패전투수가 됐다. 볼넷도 많았고 많은 피안타를 내주며 아쉬운 투구를 했다. 올 시즌 투심을 많이 활용하며 많은 땅볼을 유도하며 좋은 투구를 하고있다. 가끔 고전하는 경기도 나오고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퀄리티스타트 정도는 기대할 수 있는 피칭을 하고있다. 휴스턴을 상대로는 첫 두 경기에서는 홈에서 7이닝 1실점, 원정에서 9이닝 무실점 투구를 했다. 하지만 최근 두 경기에서는 원정 5이닝 1피홈런 7실점, 홈 5이닝 5실점으로 부진한 투구를 하고있다.
9월6일 MLB 휴스턴 애스트로스 텍사스 레인저스 결론
이번 경기는 휴스턴의 승리를 추천한다. 휴스턴 선발 브라운은 데뷔전을 치르는데 차근차근 단계를 밟으며 성장하고 있는 투수다. 최고 99마일의 패스트볼에 각이 큰 커브를 활용한다. 제구도 나아지고 있고 탈삼진도 늘어났다. 물론 메이저리그 무대는 다를 수 있지만 땅볼유도를 잘하고 있고 피홈런도 적다는 장점이 있다. 텍사스가 8연패의 부진에 빠져있고 최근 타선도 부진한 편이다. 얼마든지 자기 역할을 해줄 수 있을 것이다. 거기에 텍사스 선발 페레즈는 상대전에서 첫 두 경기는 호투했지만 이후 두 경기는 모두 부진했다. 휴스턴 타선이 페레즈의 볼에 잘 대응하는 모습이었다. 최근 다소 부진한 모습이지만 전날 좋은 타격을 하며 흐름도 바꿨다. 지역 라이벌전답지 않게 올 시즌 휴스턴이 12승4패로 압도하고 있는 것도 고려해야 한다. 휴스턴의 승리가 유력하다.
휴스턴 승
7.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3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