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30일 MLB 시애틀 매리너스 텍사스 레인저스
9월30일 MLB 시애틀 매리너스 텍사스 레인저스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요새 부동산 거품이 빠지면서 집 값이 많이 내렸습니다! 스포츠나 각종 게임들로 수익을 잘 내어 내집마련 실현해보자구요!!^^
9월30일 MLB 시애틀 매리너스 텍사스 레인저스 야구배당률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커비가 6이닝 1실점의 호투를 했다. 타선에서는 0-1로 뒤진 1회 수아레즈의 동점타에 이어 해니거의 희생타로 역전에 성공했다. 이후 3회 산타나의 땅볼로 한점을 추가하며 시애틀이 3-1로 승리했다. 텍사스 선발 페레즈는 7이닝 3실점의 호투를 했지만 팀 타선이 침묵하며 패전투수가 됐다.
시애틀
시애틀(마르코 곤잘레스 22시즌 10승15패 4.05 / 22상대 1승2패 5.16) 곤잘레스는 직전 경기였던 캔자스시티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이닝 동안 8피안타 2탈삼진 4실점 3자책 투구를 하며 패전투수가 됐다. 피홈런은 없었지만 집중타를 허용하고 실책까지 동반되며 실점이 많아지고 말았다. 꾸준히 긴 이닝을 소화하고 있지만 최근들어 피홈런도 많이 나오고 팀 타선의 도움을 받지 못하며 패전이 늘어나고 있다. 그래도 올 시즌 홈에서는 3.36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좀 더 좋은 투구를 하고있다. 텍사스를 상대로는 시즌 5번 선발로 등판해 두 번의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부진한 편이다. 홈에서는 4.2이닝 피홈런 6실점 2자책, 7이닝 2실점 투구를 한 바 있다.
텍사스
텍사스(존 그레이 22시즌 7승7패 3.64 / 22상대 2패 6.35) 그레이는 직전 경기였던 클리블랜드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이닝 동안 1피안타 1볼넷 1탈삼진 1실점 비자책 투구를 했다. 실책이 나오며 1실점 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안정감 있는 투구를 하며 자기 역할은 해줬다. 부상에서 복귀해 조금씩 이닝을 늘려가고 있다. 그러나 아직은 팀에서 관리를 해주며 긴 이닝을 소화하지는 못하고 있다. 그래도 3경기에서 모두 2실점 이하 피칭을 하고있고 피홈런 없이 호투하고 있다. 시애틀을 상대로는 시즌 두 번 선발로 등판해 모두 원정에서 5이닝 2피홈런 4실점, 6.1이닝 1피홈런 4실점 투구를 하며 고전한 바 있다.
9월30일 MLB 시애틀 매리너스 텍사스 레인저스 결론
이번 경기 역시 시애틀의 승리를 추천한다. 시애틀 선발 곤잘레스는 최근 다소 부진한 투구를 하고있다. 그래도 홈에서는 3.36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자기 역할을 충분히 해주고 있다. 기본적으로 제구도 안정적이고 긴 이닝을 소화해주는 투수다. 텍사스 상대로 고전했던 기록이 있다. 그러나 최근 텍사스 타선이 약해 얼마든지 자기 역할은 해 줄 것으로 보인다. 텍사스 선발 존 그레이는 부상 복귀이후 안정감 있는 투구를 했다. 하지만 긴 이닝을 소화하지는 못했다. 팀에서 관리를 해주고 있는 상황이다. 그레이가 호투하더라도 긴 이닝을 소화하지 못하면 불펜이 약한 텍사스가 버텨내기는 쉽지 않다. 거기에 그레이는 홈에 비해 원정 성적도 떨어지는 투수다. 시애틀 타선이 최근 부진하지만 그레이의 볼은 잘 공략했던 기록도 있다. 시애틀의 승리가 유력하다.
시애틀 승
7.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2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