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8일 해축 분석 셀타비고 vs 그라나다 적중 분석글
다들 9월 말도 잘 마무리 하시고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내일 펼쳐지는 셀타비고 vs 그라나다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카페에서도 다양한 스포츠분석글을 작성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오셔서 많은 정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홈에서의 이점을 갖춘 셀타 비고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친 상태입니다. 이전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하면서 팀 에너지 레벨을 끌어올렸으며, 밸런스 측면서도 상대 보다 앞섭니다. 그라나다가 맞불을 놓으며 저항하겠지만 수비에서의 불안감이 큰 상황에서 이변을 만들어내긴 어렵습니다. 셀타비고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셀타비고
이전 라운드 레반테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2-0로 승리를 기록하면서 시즌 첫 승을 따냈습니다. 팀 분위기가 어느 정도 회복된 상황에서 선전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공격 성과가 좋습니다. ‘주포’ 아스파스(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가 꾸준하게 공격 포인트를 생산하고 있으며, 그의 짝 미나(FW, 최근 5경기 2골 2도움) 또한 올 시즌 중용 받으며 폼을 끌어올리는 과정에 있습니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1~2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다.수비 밸런스 또한 상대보다 좋다. 4-2-3-1 혹은 4-3-3 포메이션 활용으로 대체적으로 안정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중원 라인을 두텁게 가져가고 있으며, 측면 조합들까지 과감한 수비 기여를 하면서 수적 우세를 꾸준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것 입니다.
그라나다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집니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2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칩니다. 승점 확보에 있어 어려움이 있을 것 입니다. 흐름조차 저조합니다. 리그 6경기에서 3무 3패를 기록하면서 아직 승리가 없습니다. 결과물에 있어 기복이 큽니다. 또한 현지 발표에 따르면 로자노(CB) 부상이 더 길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에테키(CM) 또한 햄스트링 부상으로 당분간 결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베스트 라인업 활용마저 녹록지 않습니다. 그래도 공격 성과는 잘 내고 있습니다. 1라운드를 제외하고, 5경기 연속 득점 생산에 성공했습니다. 주전 공격수 수아레스(FW, 최근 5경기 2골)가 분전하고 있으며, 2선 라인과 측면 조합 또한 빠른 공격 전환으로 힘을 보태주고 있습니다. 무득점에 그치진 않을 일정입니다.
셀타비고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셀타 믿는다
제발 믿는다
셀타야 비상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