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6일 MLB 밀워키 브루어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프로야구 분석 먹튀폴리스
밀워키 브루어스
투타의 부진이 완패로 이어진 밀워키 브루어스는 애드리언 하우저(7승 4패 4.35)가 시즌 8승에 도전합니다. 21일 세인트루이스 원정에서 6이닝 4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하우저는 9월 복귀 이후 5이닝 이상을 잘 막아줄수 있는 투구가 이어지는 중입니다.
일단 홈이라는 강점이 있습니다. 월요일 경기에서 카브레라 상대로 단 1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밀워키의 타선은 최근 기대하기 어려운 모습입니다. 그래도 홈에서 자존심 정도는 회복할수 있을 것입니다. 5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훌리오 테이론에게 불펜 역할은 기대하기 어려워 보입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투수진 붕괴로 대패를 당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잭 톰슨(5승 7패 4.57)이 시즌 6승 도전에 나섭니다. 21일 밀워키와 홈 경기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톰슨은 9월 한달간 2승 2패 5.73의 부진한 투구가 계속 이어지는 중입니다. 특히 원정 경기에서 좋지 않은 투수라는게 이번 경기에서 가장핵심적인 포인트라 볼수있습니다. 월요일 경기에서 와카 상대로 터진 루켄 베이커의 2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세인트루이스의 타선은 원정 경기 타격이 엉망진창이라 볼수있습니다. 이번 경기 역시 반등은 어려울것으로 보입니다. 4.2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 역시 승리조 외엔 기대가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