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6일 MLB 미네소타 오클랜드 프로야구 분석 먹튀폴리스
미네소타
프로야구 분석 타선 폭발로 완승을 거둔 미네소타 트윈스는 베일리 오버(7승 6패 3.66)가 시즌 8승 도전에 나섭니다.
21일 신시내티 원정에서 5이닝 3안타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오버는 선발 복귀 후 5이닝 2실점 투구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홈 경기에 조금 더 강한 투수라는데 승부를 걸어볼만합니다.
월요일 경기에서 에인절스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럼런 3발 포함 9점을 득점한 미네소타의 타선은 홈에서 완벽하게 부활했다 볼수있습니다.
결국 홈런포가 터져야 이야기가 되는건 변함이 없을것 같지만,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믿음직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클랜드
타선의 부진이 연승 종료로 이어진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폴 블랙번(4승 6패 4.11)의 등판할 예정입니다.
20일 시애틀과 홈 경기에서 5이닝 4안타 2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블랙번은 9월 들어서 1승 2패 5.06으로 투구 내용이 아주 안좋은상태입니다.
특히 원정에서 매우 약한 징크스가 이번 경기에서 이변을 가져오기에는 힘들 것으로 예상합니다.
월요일 경기에서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즈의 투구에 막히면서 7안타 완봉패를 당한 오클랜드의 타선은 가라앉은 타격감이 원정에서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편입니다. 11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정말 오클랜드답다 싶을 정도로 초췌합니다.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시즌 막판에 힘을 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