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vs 캐나다
미국 vs 캐나다 북중미예선 축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여름은 지나가고 가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 시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미국 vs 캐나다의 이번 경기는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미국
직전 경기 엘살바도르를 상대로 득점 없이 비겼습니다. 경기력 자체는 나쁘지 않았으나 꾸준하게 지적되던 골 결정력 문제가 아쉬움으로 남았습니다. 스테판과 퓰리시치가 이번 경기는 정상적으로 출전한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그러나 퓰리시치 역시 팀원들과 합을 맞춰볼 시간이 적었을테고 결정력이 그렇게 뛰어난 자원도 아닙니다. 캐나다의 수비가 견고함을 자랑하고 있어 이 경기도 오롯이 승리를 기대하기는 무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캐나다
직전 경기 온두라스를 상대로 무승부를 거뒀습니다. PK가 없었다면 무승부도 어려웠을 정도로 팽팽한 경기였습니다. 그러나 확실히 3백의 안정감을 토대로 경기 운영에서 강점을 보였고 골문을 지키는 보르얀 역시 세이빙을 5개나 기록하면서 전방 공격수들이 라인을 내리지 않고 마음 놓고 공격을 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골드컵에서 미국을 상대로 패하긴 했으나 수비적 안정감이 확실히 두드러지는 만큼 이번에는 쉽게 패하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미국과 캐나다는 공격력이 아주 뛰어난 팀은 아닙니다. 하지만 미국이 조금 더 우위에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캐나다의 3백 라인의 견고함에 미국의 공격 자원들이 쉽게 뚫어내진 못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팽팽한 접전 양상의 경기 끝에 무득점, 무승부로 경기가 종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론, 무승부.
무캐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