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6일 해외프로야구 분석 텍사스 vs LA엔젤스 적중 분석글
내일도 MLB 경기 일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내일 펼쳐지는 텍사스 vs LA엔젤스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유튜브에도 찾아오셔서 다양한 정보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럭비공과 같은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선발 투수의 매치업 일정입니다. 또한, 선발 싸움에서 밀리는 팀은 추격조 불펜을 가동하면서 후일을 도모해야 하는 타이밍입니다. 타선의 힘에서 기대치가 높은 LA 에인절스의 승리를 추천드립니다.
텍사스
스펜서 하워드 투수가 트레이드 이후 첫 등판에 나섭니다. 스펜서 하워드 투수는 필라델피아 소속으로 마지막 등판 이였던 직전경기 홈에서 워싱턴과의 맞대결에서 3.2이닝 6피안타 무사사구 2K, 4실점으로 노디시전을 기록했으며 복귀전 이였던 이전경기 원정에서 뉴욕Y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3이닝 1피안타 2볼넷 2K, 무실점으로 안정적인 제구를 보여주면서 노디시전을 기록했습니다. 올시즌 3경기 구원으로 나오면서 승패없이 4.1이닝 4실점을 기록하고 있던 중 최근 8경기(선발 7경기+구원 1경기)에서는 2패, 24이닝 15실점(13자책)의 기록하고 있습니다. 스펜서 하워드 투수는 지난시즌 빅리그에 데뷔 이후 6경기 1승2패, QS는 없는 기록이며 올시즌 많은 헛스윙을 유도해낼수 있는 커브를 앞세우면서 많은 탈삼진은 기록했지만 카운트를 잡지 위한 커터성 직구는 구질이 가볍다는 약점이 있었으며, 올시즌 투구내용 역시 지난시즌과 엇비슷 했습니다. 올시즌 홈(텍사스)에서 1패 5.23, 올시즌 상대전 기록은 없습니다.
LA엔젤스
딜런 번디 투수는 직전경기 홈에서 오클랜드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4.1이닝 2피안타 4볼넷 2K, 3실점으로 불안정한 투구를 보여주면서 노디시전을 기록했습니다. 올시즌 19경기(선발 15경기+ 구원4경기) 1승8패, 5경기 QS 기록하고 있습니다. 올시즌 선발 등판한 15차례 등판 경기 중 7경기에서 자신의 몫을 해주었지만 나머지 8경기에서는 무너지는 모습이 나타났던 상황입니다. 또한, 올시즌 승리보다 패배가 많아야 하는 이유가 되었던 제구 불안의 문제점이 아직도 유효합니다. 올시즌 원정에서 5패 6.56, 올시즌 상대전 1패 9.00 기록이 있습니다.
LA 에인절스의 승리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