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8일 K리그2 FC안양 전남드래곤즈 국내 스포츠 경기
8월28일 K리그2 FC안양 전남드래곤즈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국내 스포츠나 해외 스포츠를 분석하기 어려워하시는 분들을 위한 풀이와 해석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가족방에서는 더욱 상세한 분석과 예측분석 결과 방향까지 알려드리고 있으니 참여하셔서 많은 것을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8월28일 K리그2 FC안양 전남드래곤즈 경기내용 예상
최근 5경기 맞대결 전적은 안양이 3승 1무 1패로 우위에 있다. 안양, 이번 시즌 홈 성적은 12전 5승 4무 3패로 무실점 비율 33%, 무득점 비율 8%다. 전남, 이번 시즌 원정 성적은 12전 4승 1무 7패로 무실점 비율 17%, 무득점 비율 25%다.
안양
안양 (대한민국 2부 5위 / 무패승패무) 안산과 1-1 무승부. 더 높은 순위로 올라가서 조금이라도 승격에 유리한 고지를 선점해야 하는데 자꾸 발목이 잡히면서 확실하게 탄력을 받지는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사실 이우형 감독의 성향과도 관련이 있는 편이다. 공격수 출신의 감독이지만 센터백을 최대한 많이 유지하려는 등 지도할 때에는 수비에 중점을 두고 하는 편. 선수 개개인의 발빠른 스피드와 활동량을 토대로 한 공간 침투에 강점을 보인다. 하지만 여름 이적시장에서 선수 출혈에 비해서 전력 보강이 잘 되지 않았다. 도리어 뎁스가 얇아지면서 장점이었던 수비력도 어느 정도 허점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전남
전남 (대한민국 1부 7위 / 승패승패승) 리그 최강이라는 김천을 2-1로 잡아냈다. 기복이 어느정도 심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것이 흠이다. 그러나 공격력에서만큼은 국대급 자원들이 즐비한 김천과 비교해도 꿇리지 않는다는 점을 증명한 셈이 되었다. 다만 상대가 맞불을 놓는 경우가 잦은 원정이나 코어 라인이 단단한 모습을 보여주는 팀에게는 전반적으로 약한 편이다. 실제로 최근 5경기 중 원정에서 치러진 2경기에서는 모두 패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수비적으로 강한 김포와 아산을 상대로는 난타전 양상을 만드는 데는 성공했지만 결국 승점을 따오지는 못하는 모습이었다. 물론 안양의 공격력이 기본적으로 좋지 못하고 뚫릴 때까지 공격한다는 마인드로 나선다면 어느 정도의 성과를 낼 수는 있겠다. 하지만 이를 확실하게 공략할 가능성 자체는 조금 낮게 보겠다.
8월28일 K리그2 FC안양 전남드래곤즈 국내축구 결론
무승부 가능성을 보겠다. 전남이 코어가 강한 수비적인 팀들에게는 원정에서 어느 정도 고전을 하는 편. 그렇다고 해서 안양이 확실한 공격력을 가지면서 상대를 잡아내는 모습을 보여주는 편도 아니다. 의외로 전남이 공격에서 고전하면서 한 골 이상의 성과를 기대하기는 어려울 듯. 저득점 양상의 플레이로 전개될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 이유다.
무승부
2.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3 / 5. 투표 수: 85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