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1일 EPL 분석 아스톤빌라 vs 뉴캐슬 먹폴 픽스터 영

8월21일 유럽축구 분석 아스톤빌라 vs 뉴캐슬 기도 분석 살펴보기

아스톤빌라 vs 뉴캐슬

내일은 가장 기대하고 있는 EPL리그 일정인 아스톤빌라 vs 뉴캐슬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겟습니다. 먹폴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포츠중계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와주세요!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해보겠습니다.

경기 팁

근소한 전력적인 우세를 갖춘 아스톤 빌라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친 상태입니다. 이전 라운드에서 일격을 당했지만 여전히 높은 수준의 공·수 스쿼드를 갖추고 있는 상태입니다. 앞선 경기에서 대패를 당한 뉴캐슬은 팀 에너지 레벨이 상당히 떨어진 상태입니다. 지금 상황에서 저항 이상의 성과를 내기엔 힘이 약합니다. 아스톤빌라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아스톤빌라

아스톤빌라

이전 라운드 왓포드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2-3으로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전반 연속골로 경기를 어렵게 풀어나갔지만 후반 막바지 연속골을 터뜨리면서 추격을 했다는 점에 의의를 둘 수 있습니다. 여전히 상대보다 높은 수준의 스쿼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선전 가능성은 높습니다. 공격진에서의 무게감이 좋습니다. 왓킨스(FW, 이전 5경기 3골)가 경미한 부상을 입었지만 이번 라운드 출전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며, 설령 결장한다고 하더라도 잉스(FW, 이전 5경기 2골)가 버티고 있기에 큰 문제는 아닙니다. 측면 조합인 영(LW, 이전 5경기 1골)과 베일리(LW, 이전 5경기 1골 3도움) 조합 또한 기민한 움직임으로 파괴력을 높이는데 힘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1~2득점 생산은 어렵지 않아보입니다. 하지만 수비에서의 불안은 짚고 넘어가야 합니다. 타겟-밍스-콘사-캐쉬로 이어지는 포백 라인의 조직력은 좋지만 수비형 미드필더인 나캄바(CDM)의 1차 저지가 유연하지 못합니다. 이전 라운드에서 전반전에 이 문제를 노출하면서 경기를 어렵게 풀어갔습니다. 활동량이 좋은 미드필더 상송(CM)이 부상으로 결장한다는 것 또한 변수로 작용합니다. 중원 수비에 애를 먹으면서 클린 시트 달성를 달성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뉴캐슬

뉴캐슬

개막 라운드 웨스트햄과의 맞대결 경기에서 2-4로 대패를 기록했습니다. 전반 이른 시간 선제골로 앞서갔지만 후반전 수비가 완전히 무너지게 되면서 역전패를 허용하였습니다. 상대보다 스쿼드 뎁스가 두텁지 못하고, 전력에서의 보강 자체도 미미합니다. 상당히 고전할 경기입니다. 앞서 언급했듯, 수비 제어가 잘 되지 않고 있습니다. 부상자가 많은 상황입니다. 주전 골키퍼 두브라브카(GK)가 부상으로 당분간 출전하지 못하는 상황이며, 세컨드 골키퍼 달로우(GK)까지 컨디션이 100%가 아닌 상태입니다. 우드먼(GK)이 골키퍼 장갑을 끼고 있지만 믿음을 주기 어렵습니다. 주력 자원인 덤멧(LB) 또한 출전이 미지수입니다. 아무리 수비 숫자를 늘린다고 하더라도 큰 힘을 내기 어렵습니다. 1~2실점 허용은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습니다. 공격 또한 단조롭습니다. 5-3-2 포메이션을 활용하는 탓에 작정하고 최전방 투톱 개인 기량에 의존하는 공격을 펼치고 있습니다. 물론 생 막시맹(LW, 이전 5경기 1도움)과 윌슨(FW, 이전 5경기 3골) 개인 기량은 뛰어나지만 동료 선수들의 지원 없이는 상대 수비를 뚫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밖에 없습니다. 1득점 생산이 최대치일 것 입니다.

아스톤빌라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3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