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일 MLB 뉴욕양키스 시애틀 매리너스 미국야구 관점
8월2일 MLB 뉴욕양키스 시애틀 매리너스 미국야구 관점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슬슬 축구 시즌이 다가오는 만큼 축구에 관한 리뷰 및 프리뷰도 기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8월2일 MLB 뉴욕양키스 시애틀 매리너스 선발정보
양키스는 전날 벌어졌던 캔자스시티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 몽고메리가 4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하며 0-4로 끌려갔다. 이후 르메이휴와 리조의 홈런 등으로 역전에 성공했다. 하지만 9회 홈즈가 페레즈에게 역전 쓰리런 홈런을 허용하며 6-8로 패배했다. 3승1패로 시리즈를 마무리 했다. 시애틀은 전날 벌어졌던 휴스턴과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 커비가 4이닝 2실점 투구를 하며 끌려갔다. 8회 윈커의 동점 투런 홈런이 나오며 연장 승부로 이끌었다. 그러나 연장 10회 알바레즈에게 끝내기 안타를 허용하며 2-3으로 패배하고 말았다. 1승3패로 시리즈를 마무리 했다.
양키스
뉴욕양키스(도밍고 헤르만 22시즌 7.2이닝 7실점 / 21상대 3이닝 3 실점 비자책) 헤르만은 직전 경기였던 메츠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4.2이닝 동안 1피홈런 포함 5피안타 2볼넷 7탈삼진 2실점 투구를 했다. 지난 경기보다 나아진 모습을 보이기는 했지만 피홈런이 나오며 2실점 했다. 그래도 지난 경기보다 커브의 각도 좋았고 탈삼진을 7개나 잡아내며 점점 나아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시애틀을 상대로는 지난 시즌 중간에 한 번 원정에서 등판해 3이닝 동안 1피홈런 포함 2피안타 5탈삼진 3실점 비자책 투구를 한 바 있다.
시애틀
시애틀(마르코 곤잘레스 22시즌 6승10패 3.66 / 21상대 6.2이닝 무실점) 곤잘레스는 직전 경기였던 텍사스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7이닝 동안 4피안타 1볼넷 5탈삼진 2실점 투구를 하며 승리투수가 됐다. 경기 내내 안정감 있는 투구를 하며 긴 이닝을 소화해줬다. 투수전 양상의 경기에서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최근 두 경기 주춤하기는 했지만 꾸준히 긴 이닝을 소화해주는 투수다. 구위가 좋은 투수는 아니지만 안정된 제구를 바탕으로 맞춰잡는 피칭을 잘 하고있다. 양키스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원정에서 선발로 등판해 6.2이닝 동안 3 피안타 2볼넷 5탈삼진 무실점 투구를 한 바 있다.
8월2일 MLB 뉴욕양키스 시애틀 매리너스 결론
이번 경기는 양키스의 승리를 추천한다. 양키스 선발 헤르만은 부상에서 복귀해 첫 경기에서 부진했지만 점차 나아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는 7개의 탈삼진을 잡아냈다. 커브가 예리하게 들어가는 모습이었다. 타격감이 조금 떨어져 있는 시애틀 타선이 제대로 공략하기는 쉽지 않다. 5이닝 정도만 헤르만이 버텨주면 충분히 좋은 경기를 할 수 있다. 시애틀 선발 곤잘레스가 워낙 꾸준한 투수고 이닝 소화력도 있는 투수다. 다만 시애틀은 이틀 연속 접전 양상의 경기를 했다. 후반기들어 접전 양상의 경기가 이어지며 불펜 피로도가 쌓여 있는 상황이다. 곤잘레스가 긴 이닝을 소화해주더라도 경기후반 불펜싸움에서 어려움이 있을 수 밖에 없다. 양키스의 승리가 유력하다.
뉴욕양키스 승
9.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