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일 K리그2 부천FC 경남FC 국내축구 역사
8월1일 K리그2 부천FC 경남FC 국내축구 역사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뒤늦게 폭우가 오는만큼 별 다른 피해보시는 일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신나는 한 주 수익으로 기분좋게 시작해요!!
8월1일 K리그2 부천FC 경남FC 축구승무패 전문가
부천FC는 최근 5번의 홈경기에서 2패를 기록 중이다. 최근 5번의 홈 경기 중 3경기에서 언더(2.5 기준) 양상을 기록했다. 경남FC는 최근 5번의 원정경기에서 1승을 기록 중이며 최근 5번의 원정 경기 중 3경기에서 언더(2.5 기준) 양상을 기록했다.
부천
부천(리그 3위 / 승패승승무)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를 기록했다. 리그 3경기 째 패배 없이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앞서 치른 5경기 중 멀티 실점은 1경기에 그치며 나름 실점 최소화가 원활하게 이뤄지고 있는 상황. ‘핵심 수비’ 김강산 (CB)의 이탈이 아쉽기는 하나 닐슨(CB)을 중심으로 3백 라인의 조직력이 준수한 편이다. 중원에서의 강한 압박을 통해 1차 저지에 나서고 있다. 이번 일정 역시 최대 1실점 이내로 틀어막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들의 강점인 공격력은 여전하다. 3-5-2 시스템을 기반으로 좌우 윙백 자원들의 적극적인 공격 가담이 이뤄지고 있다. 전방에서의 수적 우위를 통한 활발한 패스 네트워크와 빠른 템포의 역습 전개로 득점을 노린다. 팀 내 득점 선두인 한지호(LW, 최근 5경기 1골 0도움)가 이탈 중이기는 하나 개인 전술이 뛰어난 박창준(LW, 최근 5경기 1골 1도움)을 중심으로 전방으로의 볼 공급이 원활하다. 또한, ‘핵심 1선’ 은니마니(FW, 최근 3경기 1골 0도움)와 더불어 김현택(LM, 최근 5경기 3골 0도움) 등 주요 공격 옵션들의 단기 퍼포먼스가 준수한 편. 상대 경남의 근래 수비 퍼포먼스가 좋은 편이라고는 하나 리그 상위권 팀들을 상대로 유독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그렇기에 이들의 ‘플랜 A’ 전략을 앞세워 충분히 득점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주요 자원들의 전력 누수를 안고있다. 팀 내 득점 선두인 한지호(LW)와 함께 ‘핵심 수비’ 김강산(CB) 마저 이탈한 상황. 공-수 주축 선수들 의 이탈로 출혈이 불가피하나 박창준(LW), 닐슨(CB) 등 주축 선수들의 공백을 잘 메우고 있다. 하위 전력의 경남을 상대하는데 큰 어려움 은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경남
경남(리그 6위 / 승무승패승) 직전 경기(vs 안산 / 2-1 승) 승리로 다시금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지난 충남아산(vs / 0-1 패) 패배로 리그 8경기째만의 첫 패배로 다소 가라앉은 분위기였다. 그러나 다시금 좋은 흐름을 이어가는 중. 수비적인 부분에서 꾸준한 성과를 이뤄내고 있다는 점이 긍정 요소다. 최근 5경기 모두 1실점 이내로 실점 최소화가 원활하게 이뤄지는 중이다. 다만 홈 대비 원정에서의 높은 실점률과 상위권 팀들을 상대로 다소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근래 득점 페이스가 상당한 부천을 상대로 실점을 피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공격적인 부분에서도 여전히 아쉽다. 최근 5경기 모두 득점에 성 공하기는 했으나 멀티 득점이 2경기에 그쳤다. 4-4-2 시스템을 기반으로 공격보다는 수비에 중점을 두게 되면서 전방으로의 볼 공급이 원활하진 못한 상태. ‘핵심 공격수’ 에르난데스(LW)의 이적으로 인한 득점력 감소가 여실히 드러나고 있다. 하지만, 개인 전술이 뛰어난 고경민(LW, 최근 5경기 2골 1도움)과 함께 ‘핵심 1선’ 티아고(FW, 최근 5경기 3골 0도움)가 고군분투하고 있는 상황. 1골정도의 만회 득점에는 큰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전망한다. 다수 선수가 이탈 중이기는 하나 해당 선수들의 결장으로 인한 전력 누 수는 없다.
8월1일 K리그2 부천FC 경남FC 결론
부천의 승리를 예상한다. 리그 3경기 째 패배없이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올 시즌 유독 홈에서의 성적이 좋다. 이들의 선전 가능성이 높은 편이다. ‘핵심 수비’ 김강산(CB)의 이탈로 수비 균열을 우려했으나 닐슨(CB)이 중심을 잘 잡아주면서 실점 제어에 큰 어려움이 없는 상황. 좌우 윙백 자원들의 적극적인 공격 가담을 통한 빠른 역습과 박창준(LW), 김현택(LM), 은니마니(FW) 등 주축 공격 옵션들의 근래 활약 중이다. 유독 원정에서의 높은 실점률과 상위권 팀을 상대로 고전을 면치 못하는 경남을 상대로 충분히 득점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오버(2.5 기준)와 함께 부천 승이 좋은 선택지로 보인다.
2.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