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vs 삼성
KT vs 삼성 KBO 야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비가 자주오고 있습니다. 많은 실외 경기가 취소되고 있지만 망동이가 스포츠 분석을 열심히 해서 좋은 적중률 보여드리겠습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KT vs 삼성의 이번 경기는 KT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KT
배제성은 휴식을 많이 가졌습니다. 한 턴을 쉬었기 때문에 직구, 슬라이더의 구위가 상당히 좋아졌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제성이 직구, 슬라이더 두 가지 구종만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구위가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최근 볼넷이 늘어나면서 힘이 떨어졌다는 평가가 있었기 때문에 10일 넘게 쉰 것은 분명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배제성은 올 시즌 88이닝동안 피홈런이 5개밖에 안 될 정도로 장타 허용이 적은 선수입니다. 7월 이후에는 피안타율도 2할 근처에서 형성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삼성
몽고메리는 구위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템포가 너무 빠르고, 그 템포 때문에 제구가 되지 않으면서 적시타를 허용하는 상황이 자주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도 볼넷을 4개나 허용하면서 올 시즌 18이닝동안 15개의 볼넷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피안타율이 .200이지만 평균자책점이 6.00으로 높은 이유입니다. 득점권 상황을 워낙 자주 만들어주기 때문에 적은 피안타로도 많은 실점을 할 수 있습니다. 몽고메리가 좌타자를 상대로 .190의 피안타율로 강다하는 점이 그나마 이번 경기에서는 다행이지만 좌타자 상대 피출루율은 .393으로 높은 편입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KT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선발에서 오는 차이가 상당히 큰 경기입니다. KT 타선이 좌투수를 상대할 때도 출루율이 높은 팀이고, 초반에 득점을 많이 뽑아내면서 편하게 경기를 진행할 수 있을 확률도 큽니다. 그리고 배제성이 충분히 쉬고 등판한다는 점에서 이닝소화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결론, KT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