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7일 K리그 강원FC 광주FC 국내축구 경기내용 사전분석
7월7일 K리그 강원FC 광주FC 국내축구 경기내용 사전분석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상반기에서 하반기로 한 풀 꺾이면서 다양한 스포츠 소식들이 들리고 있습니다! 새롭고 유익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7월7일 K리그 강원FC 광주FC 날씨 예보 및 경기력 분석
강원FC는 최용수 감독이 떠나고 강원의 경기력은 달라지고 있다. 중원 장악력과 선수들의 포지셔닝이 나쁘지 않다. 공격을 만들어 가는 방식도 조금 더 효율적이다. 하지만 과정만 좋았을 뿐이다. 광주FC는 울산전 아쉽게 패했다. 정말 팽팽했던 싸움이지만 세트피스에서 무너지며 0-1로 패했다. 전북과의 FA컵에서 로테이션을 돌리며 울산전을 준비해왔다. 그러나 정말 아쉽게 패하면서 무패 행진을 마감했다. 하지만 광주의 경기력은 대단했다.
강원
윤정환 감독 체제에서도 승리가 없다. 강원은 지난 4월 전북 원정에서 승리한 이후 리그 10경기 연속 무승이다. 10위 수원 삼성과 승점 3점 차이로 심각한 강등 위기다. 결국 강원은 선수들이 부활해야 한다. 이정협이 돌아오면서 희망이 생겼지만 지난 시즌 리그 최강의 날개였던 김대원과 양현준은 여전히 침묵하고 있다. 여기에 양현준은 이적 논란 때문에 멘탈적으로도 상당히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양현준은 이적을 원하지만 구단 수뇌부는 강등 위기 때문에 ‘에이스’를 쉽게 내주지 못한다. 새로운 감독이 부임하면서 변화를 시도를 하고있다. 다만 내부 분위기는 여전히 좋지 않다. 외국인 선수들을 영입했지만 이들이 당장 활약하기도 어려운 상황이다. 그나마 미드필 더에서 한국영이 중심을 잡아주면서 대패를 피하는 분위기다.
광주
울산전 이전에 전북을 잡고 공식전 7경기 무패를 달성한 만큼 최근 광주의 기세는 상당히 좋다. 전술적인 문제를 극복한 이정효 감독과 선수들의 투지가 돋보인다. 광주 선수들은 상당히 뛰어난 공간 이해도와 공간 침투 능력을 자랑한다. 엄지성이 돌아왔고 아사니 역시 최근 다시 살아났다. 때문에 연패에도 불구하고 광주의 선전이 기대되는 상황이다. 다만 원정에서 공격진의 파괴력이 떨어진다는 점은 다소 아쉽다.
7월7일 K리그 강원FC 광주FC 결론
광주의 경기력이 좋고 광주의 선전이 예상되는 경기다. 하지만 강원도 달라지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광주는 원정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내지 못했던 팀이다. 승격팀으로 원정에서 경기력이 떨어지는 편이며 전방이 좋은 팀은 아니기 때문에 강원이 크게 밀리진 않겠다. 그러나 강원 역시 연패 분위기 속에서 경기력 발전을 기대하기 어렵고 양현준의 떨어진 사기 때문에 속공이 약해진 상태다. 윤정환 감독이 속공 비중을 줄였지만 강원 공격진에서 양현준의 존재감은 너무 크다. 이 경기는 무승부가 예상된다.
무승부
2.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1 / 5. 투표 수: 64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