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4일 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LA에인절스
7월4일 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LA에인절스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상반기에서 하반기로 한 풀 꺾이면서 다양한 스포츠 소식들이 들리고 있습니다! 새롭고 유익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7월4일 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LA에인절스 선발투수 및 루키 라인업
샌디에이고는 전날 벌어졌던 신시내티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나선 모레혼이 3이닝 무실점 투구를 했다. 4회 팀 힐이 투런 홈런을 허용하며 끌려갔다. 8회 김하성이 호투하던 상대 선발 애봇을 상대로 홈런을 때려내며 강판시켰다. 이어 타티스 주니어가 백투백 홈런을 터트리며 동점을 만들었다. 하지만 닉 마르티네즈가 역전 투런 홈런을 허용했다. 9회 크로넨워스의 적시타가 있었지만 결국 3-4로 패하며 1승2패로 시리즈를 마무리했다. 에인절스는 전날 벌어졌던 애리조나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 데트머스가 6이닝 2실점의 호투를 했다. 이후 불펜이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타선에서는 1회 트라웃의 선제 홈런에 이어 1-2로 역전당한 2회 모니악의 역전 쓰리런 홈런, 8회 오타니의 홈런이 이어지며 5-2로 승리했다. 4연패에서 탈출하며 1승2패로 시리즈를 마무리 했다.
샌디에이고
샌디에이고 (미정) 다르빗슈가 여전히 질병으로 인해 나서지 못하며 스넬이 선발로 나설 것으로 보인다. 스넬은 직전 경기였던 피츠버그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6이닝 동안 1피홈런 포함 3피안타 2볼넷 10탈삼진 2실점 투구를 하며 7패째를 당했다. 다시 한 번 두 자릿 수 탈삼진을 잡아내며 위력적인 투구를 했다. 하지만 피홈런이 포함되며 2실점했다. 팀 타선의 도움을 받지 못하며 패전투수가 되고 말았다. 그래도 4경기 연속 두 자릿 수 탈삼진을 잡아내고 있다. 최근 6경기 연속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며 위력적인 투구를 이어 나가고 있다. 에인절스를 상대로는 2021시즌 홈에서 한 차례 선발로 등판해 7이닝 동안 1피안타 2볼넷 11탈삼진 2실점 투구를 하며 패전투수가 된 바 있다. 불펜은 코스그로브가 연투를 했다.
LA 에인절스
LA에인절스 (하이메 바리아 23시즌 2승3패 2.92 / 20상대 2이닝 2실점) 바리아는 직전 경기였던 화이트삭스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3이닝 동안 3피홈런 포함 7피안타 2볼넷 5실점 투구를 하며 3패째를 당했다. 피홈런을 무려 3개나 허용했고 자연스레 실점이 많아질 수 밖에 없었다. 이전까지는 선발과 불펜을 오가며 안정감 있는 피칭을 했었다. 특히 선발로 나섰던 4경기에서 팀은 모두 승리하는 등 높은 팀 공헌도를 보여줬다. 안정된 제구력을 지닌 투수이기는 하지만 아무래도 구위는 떨어지는 편이다. 정교한 제구가 동반되지 않으면 고전할 가능성이 있다. 불펜은 연투를 한 투수도 투구수가 많았던 투수도 없었다.
7월4일 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LA에인절스 결론
이번 경기는 샌디에이고의 승리를 전망한다. 샌디에이고는 선발로 스넬이 유력하다. 스넬의 경우 최근 사이영상을 받았을 때의 투구 내용을 재현하고 있다. 좋은 구위에도 불구하고 제구불안으로 시즌 초반 고전했다. 하지만 최근 6경기 연속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고 있고 최근 4경기에서는 두 자릿 수 탈삼진도 잡아내고 있다. 에인절스 타선이 강하기는 하지만 베스트 컨디션의 스넬을 상대로 좋은 타격을 하기는 쉽지 않다. 반면 에인절스 선발 바리아는 올 시즌 선발과 불펜을 오가며 쏠쏠한 역할을 해주고 있다. 다만 지난 경기 난타를 당했던 것처럼 언제든지 고전할 수 있는 투수다. 구위 자체가 뛰어난 투수는 아니다. 샌디에이고 타선은 기복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바리아의 구위를 고려하면 얼마든지 승리에 필요한 득점을 올려줄 수 있다. 거기에 샌디에이고 불펜이 불안하다고 하지만 에인절스의 불펜도 만만치 않다. 샌디에이고의 승리가 유력하다.
샌디에이고 승
8.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5 / 5. 투표 수: 63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