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9일 MLB 마이애미 말린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7월29일 MLB 마이애미 말린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상반기에서 하반기로 한 풀 꺾이면서 다양한 스포츠 소식들이 들리고 있습니다! 새롭고 유익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7월29일 MLB 마이애미 말린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사전답사
1차전에서는 선발 로렌젠이 5이닝 3실점의 아쉬운 투구를 했다. 타선은 오타니에게 1안타 완봉승을 당하며 패했고 2차전에서는 선발 매닝이 5이닝 7실점 투구를 하며 무너져 4-11로 패했다.
마이애미
마이애미 (브랙스턴 개럿 23시즌 5승3패 4.32) 개럿은 직전 경기였던 콜로라도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3이닝 동안 3피홈런 포함 7피안타 5탈삼진 6실점 투구를 하며 3패째를 당했다. 피홈런을 무려 3개나 허용하며 부진한 투구를 하며 3이닝 소화에 그쳤다. 긴 이닝은 아니지만 5이닝 정도는 안정된 투구를 하고 있다. 최근 두 경기 연속 부진한 투구를 하고 있다. 특히 올 시즌 홈에서는 6.06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더 부진한 투구를 하고 있다. 불펜은 전날 휴식을 취해 모든 불펜이 나설 수 있다.
디트로이트
디트로이트 (리스 올슨 23시즌1승4패 4.53) 올슨은 직전 경기였던 샌디에이고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이닝 동안 2피홈런 포함 7피안타 2볼넷 5탈삼진 5실점 투구를 하며 2패째를 당했다. 피홈런을 2개 허용하며 실점이 늘어났고 결국 대량 실점하고 말았다. 나름대로 좋은 구위를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까지 커맨드가 좋지 못해 실투가 많이 나오며 장타로 연결되며 고전하는 경기들이 종종 나오고 있다. 불펜은 화이트가 1이닝 31개, 로그가 4이닝 58개의 투구수를 기록했다.
7월29일 MLB 마이애미 말린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결론
이번 경기는 마이애미의 승리를 전망한다. 마이애미 선발 개럿은 최근 두 경기 연속 부진한 투구를 하고 있다. 그래도 나름대로 볼이 괜찮은 투수다. 긴 이닝은 아니지만 5이닝 정도는 버티는 역할을 꾸준히 해주고 있다. 디트로이트 타선이 약하고 전날 더블헤더까지 치르고 이동한 경기라 좋은 컨디션을 보이기 힘들다. 이 점을 고려하면 충분히 5이닝 정도를 막아내는 역할은 해줄 것으로 보인다. 거기에 불펜에 고민이 많았던 마이애미는 플로로를 미네소타에 내주고 호르헤 로페즈를 영입하며 변화를 줬다. 샌디에이고로부터 호세 카스티요도 영입하며 불펜을 강화했다. 거기에 전날에는 메츠의 마무리 로버트슨까지 영입했다. 반면 디트로이트 선발 리스 올슨은 나름대로 좋은 구위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기대에 걸맞는 커맨드를 보여주지 못하며 아쉬운 투구를 하고 있다. 마이애미 타선이 강하다고 보기는 어렵지만 지난 경기에서 에플린 상대로 좋은 타격을 하며 분위기를 바꿨다. 시즌 초반에 비해서는 확실히 타격이 괜찮은 상황이다. 마이애미의 승리가 유력하다.
마이애미 승
7.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 수: 62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