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7일 MLB 워싱턴 내셔널스 콜로라도 로키스
7월27일 MLB 워싱턴 내셔널스 콜로라도 로키스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상반기에서 하반기로 한 풀 꺾이면서 다양한 스포츠 소식들이 들리고 있습니다! 새롭고 유익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7월27일 MLB 워싱턴 내셔널스 콜로라도 로키스 스포츠경기 답안지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윌리엄스가 6이닝 4실점 투구를 하며 끌려갔다. 하지만 3회 아담스의 적시타에 7회 개럿의 홈런, 8회 칸델라리오 적시타로 2점차로 추격했다. 이후 메네세스의 역전 쓰리런 홈런이 터지며 워싱턴이 6-5로 승리했다. 콜로라도는 선발 곰버가 6이닝 1실점 비자책의 호투를 했다. 타선에서는 2회 토글리아와 트레호의 적시타에 3회에는 토바의 홈런과 디아즈의 적시타, 8회 디아즈의 적시타가 터지며 앞서 나갔다. 그러나 8회 로렌스가 난조를 보이며 패했다.
워싱턴
워싱턴 (제이크 어빈 23시즌 3승5패 4.87) 어빈은 직전 경기였던 샌프란시스코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6.2이닝 동안 2피홈런 포함 5피안타 1볼넷 9탈삼진 3실점 투구를 하며 3승째를 따냈다. 피홈런을 2개 허용하기는 했지만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며 자기 역할을 다해줬고 결국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최근 5경기 연속 피홈런을 허용하고 있는 점은 불안요소가 될 수 있다. 그래도 한 차례 조정을 거친 이후 구속도 빨라졌고 제구도 좋아지며 투구내용이 이전보다 확실히 좋아진 모습이다. 불펜은 연투를 한 투수도 투구수가 많았던 투수도 없었다.
콜로라도
콜로라도 (피터 램버트 23시즌 2승1패 5.49 / 21상대 2이닝 5실점) 램버트는 직전 경기였던 마이애미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이닝 동안 3피안타 1볼넷 3탈삼진 무실점 투구를 하며 2승째를 따냈다. 긴 이닝을 소화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무실점 투구를 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올 시즌 불펜에서 추격조 역할을 하며 아쉬운 투구를 했다. 선발진이 줄부상을 당했고 대체 선발로 나서던 시볼드가 부진하며 선발 로테이션에 합류했다. 두 경기에서 8이닝 무실점 투구를 하고 있다. 특히 원정에서는 2.79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좋은 투구를 하고 있다. 워싱턴을 상대로는 2021시즌 홈에서 한 차례 선발로 등판해 2이닝 동안 8피안타 1볼넷 1탈삼진 5실점 투구를 한 바 있다. 불펜은 핸드가 3연투를 했고 할로웰은 연투, 로렌스는 1이닝 31개의 투구 수를 기록했다.
7월27일 MLB 워싱턴 내셔널스 콜로라도 로키스 결론
이번 경기 역시 워싱턴의 승리가 예상된다. 워싱턴 선발 어빈은 올 시즌 데뷔해 평범한 투수였다. 하지만 한 차례 조정을 거친이후 구위도 좋아지고 제구도 안정을 찾아가는 모습이었다. 콜로라도가 이번 시리즈에서 좋은 타격을 하기는 했지만 타선이 강한 팀은 아니다. 전날의 역전패가 팀 분위기를 떨어뜨리는 요소가 될 가능성이 높다. 워싱턴은 불펜도 모든 투수들이 나설 수 있는 상황이다. 반면 콜로라도 선발 램버트는 지난 경기에서 선발로 나와 마이애미 상대로 5이닝 무실점 투구를 했다. 그러나 구위나 제구면에서 특별함을 찾기 어려운 투수다. 홈에 비해 원정 성적이 좋다고 할 수 있지만 워싱턴 타자들의 타격감이 최근 나쁘지 않다. 전날 역전승을 거둔것도 영향을 끼칠 것이다. 거기에 콜로라도는 최근 불펜데이를 연이어 치르고 불펜소모도 큰 상황이다. 믿을만한 불펜이 부족한 상황에서 가용 가능한 자원이 적은 것은 아무래도 경기후반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다. 워싱턴의 승리가 유력하다.
워싱턴 승
9.5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5 / 5. 투표 수: 85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