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5일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마이애미 말린스 제보
7월25일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마이애미 말린스 제보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아쉬운 주말이 끝나가고 있네요.. 그치만 다음 주말이 또 기다리고 있으니 이번주도 열심히 함께 힘냅시다^^!
7월25일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마이애미 말린스 대진표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퀸타나가 7이닝 무실점 투구를 했다. 타선에서는 6회 쓰쓰고의 적시타가 나오며 피츠버그가 1-0으로 승리했다. 마이애미 선발 메이어는 0.2이닝만에 부상으로 인해 마운드를 내려갔다. 이후 불펜이 잘 틀어막았지만 팀 타선이 침묵하며 아쉬운 패배를 당했다.
피츠버그
피츠버그(미치 켈러 22시즌 3승7패 4.55 / 22 상대 1승 1.29) 켈러는 직전 경기였던 콜로라도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6이닝 동안 5피안타 2볼넷 6탈삼진 1실점 비자책 투구를 했다. 비록 패전투수가 되기는 했지만 쿠어스필드라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안정된 투구를 하며 자기 역할을 다해줬다. 시즌 초반의 부진에서 벗어나 최근들어 투구 내용이 확실히 좋아졌다. 이닝 소화력도 시즌 초반에 비해 확실히 좋아진 모습이다. 구위가 좋은 투수인데 커맨드가 들쭉날쭉하는 점이 기복의 원인이 되고 있다. 마이애미를 상대로는 시즌 한 차례 원정에서 선발로 등판해 7이닝 동안 5피안타 5탈삼진 1실점 투구를 하며 승리투수가 된 바 있다.
마이애미
마이애미(샌디 알칸타라 22시즌 9승4패 1.76 / 21상대 1승 0.64) 알칸타라는 직전 경기였던 필라델피아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8이닝 동안 4피안타 2볼넷 12탈삼진 2실점 투구를 했다. 비록 타선의 지원을 받지 못하며 패전투수가 되기는 했지만 다시 한 번 8이닝을 소화하며 자기 역할을 다해줬다. 무려 13경기 연속 7이닝 이상을 소화하며 그 중 12경기에서 퀄리티스타트 플러스 피칭을 하고 있을 정도로 압도적인 피칭을 하고있다. 현재로서는 내셔널리그의 독보적인 사이영상 후보다. 피츠버그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두 번 선발로 등판해 홈에서 6이닝 2실점 1자책, 원정에서 8이닝 1실점 비자책 투구를 한 바 있다.
7월25일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마이애미 말린스 결론
이번 경기는 마이애미의 승리를 추천한다. 마이애미 선발 알칸타라는 올 시즌 리그 전체를 통틀어 가장 위력적인 투구를 하고 있는 투수다. 7이닝 이상의 투구가 기본이 될 정이고 실점도 적다. 사이영상 레이스에서 압도적으로 앞서 나간다는 평가다. 전날 마이애미의 불펜을 상대로도 좋은 타격을 하지 못했던 피츠버그 타선이다. 제대로 공략하기는 쉽지 않다. 물론 피츠버그 선발 켈러도 시즌 초반에 비해 안정감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커맨드가 들쭉날쭉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언제든지 흔들릴 수 있는 투수이고 불펜도 약한 팀이다. 마운드에 알칸타라가 있는 것을 고려하면 마이애미 타선이 승리에 필요한 점수도 많지는 않다. 마이애미의 승리가 유력하다.
마이애미 승
7.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