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5일 MLB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7월25일 MLB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상반기에서 하반기로 한 풀 꺾이면서 다양한 스포츠 소식들이 들리고 있습니다! 새롭고 유익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7월25일 MLB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핵심분석
디트로이트는 전날 벌어졌던 샌디에이고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 파에도가 6이닝 1피안타 무실점의 깔끔한 투구를 했다. 타선에서는 1회 토켈슨의 선제 홈런에 이어 3회에는 이바네즈의 홈런과 카펜터의 적시타가이 어지며 3-1로 승리 1승2패로 시리즈를 마무리 했다. 샌프란시스코는 전날 벌어졌던 워싱턴 원정 경기에서 오프너로 나선 알렉산더가 1회를 마치지 못하고 0.2이닝 2실점 투구를 했다. 이어 등판한 데스클라파니가 4.1이닝 4실점의 아쉬운 투구를 했다. 타선에서는 7회 피더슨의 홈런으로 한 점을 따내는데 그치며 패해 스윕을 당하며 5연패를 이어나갔다.
디트로이트
디트로이트 (타릭 스쿠발 23시즌 1패 5.25 / 22상대 1패 5.79) 스쿠발은 직전 경기였던 캔자스시티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4이닝 동안 8피안타 1볼넷 3탈삼진 7실점 투구를 하며 패전투수가 됐다. 피홈런은 없었지만 집중타를 허용하며 아쉬운 투구를 하며 패전투수가 됐다. 부상에서 복귀해 이전 두 경기에서는 모두 4이닝 무실점 투구를 했었다. 이 날은 집중타를 허용하며 대량실점하고 말았다. 샌프란시스코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원정에서 한 차례 선발로 등판해 4.2이닝 동안 4피안타 4볼넷 5탈삼진 3실점 투구를 한 바 있다. 불펜은 연투를 한 투수도 투구수가 많았던 투수도 없었다.
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로스 스트리플링 23시즌 3패 5.92 / 22상대 1승 1.74) 스트리플링이 선발 또는 오프너를 두고 롱맨으로 등판할 가능성이 높다. 스트리플링은 직전 경기였던 신시내티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6이닝 동안 1피홈런 포함 4피안타 2탈삼진 3실점 투구를 하며 3패째를 당했다. 비록 패전투수가 되기는 했지만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며 자기 역할은 다해줬다. 부상에서 복귀한 이후 선발 로테이션에 합류해 꾸준히 이닝을 늘려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타자를 압도하는 구위는 아니지만 그래도 안정된 제구를 바탕으로 선발로서 최소한의 역할은 해주고 있다. 디트로이트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두 번 선발로 등판해 토론토 홈에서 4.1이닝 2실점, 원정에서 6이닝 무실점 투구를 한 바 있다. 불펜은 주니스가 2이닝 32개의 투구수를 기록했다.
7월25일 MLB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결론
이번 경기는 디트로이트의 승리를 전망한다. 디트로이트 선발 스쿠발은 지난 경기에서 집중타를 허용하며 대량 실점했다. 하지만 이제 부상에서 복귀해 3경기 선발로 나섰을 뿐 점점 자기 페이스를 찾아가야 하는 투수다. 기본적으로 좌완투수로서 볼끝이 좋은 투수라 제구만 되면 공략하기 까다로운 투수다. 샌프란시스코가 최근 5연패를 당하며 모두 3득점 이하의 빈타에 시달리고 있다는 것을 감안하면 충분히 5이닝 정도는 자기 역할을 해줄 가능성이 높다. 반면 샌프란시스코는 스트리플링이 선발 또는 오프너를 두고 롱맨으로 등판할 가능성이 높다. 직전 경기에서 신시내티 상대로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는 등 나름대로 자기 역할을 해주고 있다. 하지만 구위 자체가 좋은 투수는 아니어서 언제든지 난타를 당할 위험은 있다. 디트로이트 타선이 약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시즌 초보다는 최근 타격이 나아지고 있는 모습이어서 기대를 해볼 만하다. 디트로이트의 승리가 유력하다.
디트로이트 승
8.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7 / 5. 투표 수: 43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