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2일 올림픽축구 분석 이집트 vs 스페인 먹폴 픽스터 영

7월22일 국가축구 분석 이집트 vs 스페인 맛있는 분석 확인하기

이집트 vs 스페인

내일부터 아주 기대되는 올림픽 축구 경기인 이집트 vs 스페인 의 맞대결 일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먹폴 카페에도 오셔서 다양하고 많은 분석글도 받아보시고 많은 이용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스페인이 전력적인 우세를 앞세우면서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습니다. 전 포지션에 걸쳐 열세를 보이는 구석이 없으며, 몰아치는 힘을 갖췄습니다. 이집트 최근 흐름이 아무리 좋다고 하더라도 수세에 몰릴 경기를 펼칠 것 입니다. 스페인의 승리, 언더를 추천드립니다.

이집트

이집트

최근 흐름은 좋습니다. 지난 공식경기 9경기에서 8승 1무를 기록하면서 가공할만한 성적을 기록하였습니다. 올해 펼쳐진 남아프리카공화국과 2연전에서도 각각 2-0, 3-0로 승리를 챙기면서 실전 감각을 최대치로 끌어올렸습니다. 저항 자체는 해볼만합니다. 하지만 전력적인 열세가 크게 작용할 경기입니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30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칩니다. 특히 자국 리그 선수들로 주로 꾸려진 수비진이 상대 강공에 버틸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커버 플레이 미숙과 중원 압박 저하, 일대일 마킹 열세 등, 다양한 위기를 반복할 것이 유력합니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할 것 입니다. 득점 생산 또한 미지수입니다. 최전방 공격수 라얀(FW, 최근 5경기 5골 1도움)이 분전을 하고 있지만 빡빡한 스페인 수비 조직을 혼자서 파훼하기엔 어렵습니다. 이외 자원들의 공격에 믿음을 주긴 어렵습니다. 또한 어차피 수세에 몰릴 경기이기 때문에 골 찬스 자체가 몇 차례 없을 것 입니다. 무득점에 그쳐도 이상하지 않은 일정입니다.

스페인

스페인

흐름 자체는 상대에 비해 부진합니다. 마지막 리허설로 펼쳐진 일본과의 맞대결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하였는데, 경기 내용마저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원 사이드’ 게임으로 경기를 풀어가기엔 난도가 있는 일정이라는 점을 염두에 둬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 포지션에서 상대를 압도할 수 있는 스쿼드를 갖춘 상태입니다. 미르(FW, 최근 5경기 1골)이 최전방에서 활동량을 높이면서 상대 수비를 교란시키고, 올모(RW, 최근 5경기 3도움)와 아센시오(LW, 최근 5경기 1골)는 끊임없는 스위칭으로 미르의 움직임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멀티 득점 생산까지 노려볼 수 있습니다. 수비 조직력은 상당합니다. 이미 빅리그에서 활약하는 밍구에사(CB)와 토레스(CB)가 중심축을 잡아주고 있으며, 유로 2020이라는 메이저 대회를 치르고 온 시몬(GK) 골키퍼가 선방쇼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풀백 조합의 발 빠른 커버 플레이마저 인상적인 모습입니다. 앞서 언급했듯, 이집트는 라얀만 묶으면 파괴력이 반감됩니다. 집중 수비를 펼치면서 무실점을 노릴 것 입니다.

스페인의 승리, 언더를 추천드립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5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