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1일 MLB 캔자스시티 로열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7월21일 MLB 캔자스시티 로열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상반기에서 하반기로 한 풀 꺾이면서 다양한 스포츠 소식들이 들리고 있습니다! 새롭고 유익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7월21일 MLB 캔자스시티 로열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경기 사전조사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로드리게스가 7이닝 2실점의 호투를 했다. 타선에서는 2회 바에즈의 선제 홈런에 이어 1-2로 역전당한 6회 카펜터의 동점타와 카브레라의 역전타가 이어지며 디트로이트가 3-2로 승리했다. 캔자스시티는 5회 마세이와 이스벨의 적시타로 역전에 성공했다. 하지만 추가점을 내지 못했고 선발 야브로우가 5.2이닝 3실점 투구를 하며 결국 패했다.
캔자스시티
캔자스시티 (잭 그레인키 23시즌 1승9패 5.44 / 23상대 5이닝 1실점) 그레인키는 직전 경기였던 미네소타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1이닝 동안 3피홈런 포함 7피안타 3탈삼진 6실점 투구를 하며 9패째를 당했다. 피홈런을 무려 3개나 허용하며 대량실점했다. 이날 투구 이후 어깨 힘줄염으로 인해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가 복귀전을 치르게 됐다. 올 시즌 18번의 선발 등판을 하며 퀄리티스타트 피칭은 단 두 번에 그쳤다. 반면 9번이나 4실점 이상하며 부진한 시즌을 보내고 있다. 그나마 홈에서는 3.67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자기 역할은 해주고 있다. 디트로이트를 상대로도 홈에서 한 차례 선발로 등판해 5이닝 동안 1피홈런 포함 4피안타 1볼넷 5탈삼진 1실점 투구를 한 바 있다. 불펜은 에르난데스가 3연투를 했고 카스티요는 3이닝 37개의 투구수를 기록했다.
디트로이트
디트로이트 (마이클 로렌젠 23시즌 4승6패 3.75 / 23상대 1패 4.63) 로렌젠은 직전 경기였던 시애틀과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6.2이닝 동안 2피안타 5볼넷 7탈삼진 무실점 투구를 하며 4승째를 따냈다. 볼넷이 많기는 했지만 무실점 투구를 하며 두 경기 연속 무실점 투구로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기복이 유독 심한 모습인데 16번의 선발 등판 중 9경기에서 1자책 이하 투구를 하고 있다. 하지만 6경기에서는 5실점 이상하는 등 고전하는 경기도 종종 나오고 있다. 캔자스시티를 상대로는 시즌 두 번 선발로 등판해 홈에서는 6이닝 1실점, 원정에서는 5.2이닝 3피홈런 5실점 투구를 한 바 있다. 불펜은 연투를 한 투수도 투구수가 많았던 투수도 없었다.
7월20일 MLB 캔자스시티 로열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결론
이번 경기 역시 디트로이트의 승리를 추천한다. 디트로이트 선발 로렌젠은 기복이 있기는 하지만 구위 자체는 뛰어난 투수다. 커맨드에 문제가 있기는 하지만 제구가 잘 되는 날은 긴 이닝 위력적인 볼을 구사하고 있다. 캔자스시티 타선은 전날 페레즈가 복귀하기는 했지만 몸 상태가 완전치 않은 모습이었다. 전반적으로 타선이 약해 로렌젠의 호투를 기대해 볼 수 있다. 거기에 필승조가 전날 투구하기는 했지만 투구수가 많지 않았다. 이번 경기도 필승조는 안정적으로 투입될 수 있는 상황이다. 반면 캔자스시티는 그레인키가 복귀전을 가지게 된다. 어깨힘줄염으로 인해 부상자 명단에 올랐었기 때문에 투구에 영향을 줄 가능성이 높다. 올 시즌 홈에서는 3.67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자기 역할을 해주고 있지만 이닝 소화력이 떨어진다. 그레인키가 호투한다 해도 믿을 만한 불펜이 부족한 캔자스시티가 5회 이후 불펜 운영에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크다. 거기에 그나마 믿을맨인 에르난데스가 3연투를 했다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디트로이트의 승리가 유력하다.
디트로이트 승
8.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4 / 5. 투표 수: 36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