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1일 클럽 친선경기 DC유나이티드 바이에른뮌헨 축구매니아
7월21일 클럽 친선경기 DC유나이티드 바이에른뮌헨 축구매니아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간만에 둘러보는 축구 정보들인 만큼 꼼꼼하게 살펴본 내용을 리뷰합니다^^ 실시간 소식들도 공유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행운이 일어나길 기원합니다!!!
7월21일 클럽 친선경기 DC유나이티드 바이에른뮌헨 축구 인기도
DC유나이티드는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2패를 기록 중이다. 최근 5번의 홈 경기 중 3경기에서 오버(2.5 기준) 양상을 기록했다. 바이에른뮌헨은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2승을 기록 중이다. 최근 5번의 원정 경기 중 4경기에서 오버(2.5 기준) 양상을 기록했다.
DC유나이티드
DC유나이티드(MLS 농부 리그 14위 / 패승패무패) 리그에서의 성적이 처참하다. 동부 리그 꼴찌를 기록에 머무르며 분위기는 침체됐다. 올 시즌 리그 15경기 5승 3무 11패로 좋지 않은 경기력을 이어가는 중. 시즌 중인 상태라 경기 감각적인 부분에서는 큰 문제가 없을 것이다. 다만 압도적 전력 차이를 보이는 바이에른뮌헨을 상대로 현실적으로 선전을 기대하기는 어려운 환경이다. 4-4-2 시스템을 기반으로 점유 위주의 경기 운영보다는 측면을 통한 역습 전개로 득점을 노리고 있다. 스미스(LM, 최근 5경기 1골 0도움) – 나자르(RM, 최근 2경기 0골 0도움) 측면 구성의 빠른 스피드를 활용해 상대의 배후 공간을 침투로 전방으로의 볼 공급이 이뤄지고 있다. 최전 방 1선 포운타스(FW, 최근 5경기 5골 0도움) – 카마라(FW, 최근 5경기 1골 0도움) 투 톱 구성의 근래 페이스 준수한 편. 대대적인 선수 개편으로 인해 조직력 부분에서 문제를 드러낼 수 있는 바이에른뮌헨을 상대로 이들의 ‘플랜 A’ 전략을 앞세워 1골 정도의 만회 득점은 기대해 볼 만하다. 주요 측면 자원인 스미스(LM)와 나자르(RM)가 부상에서 복귀하기는 했으나 이들의 측면 불안감은 여전한 상태. 또한, 수비 조직력 역시 개선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전력부터 압도적으로 차이나는 바이에른뮌헨을 상대로 선전을 기대하기 어려운 환경이다.
바이에른 뮌헨
바이에른뮌헨(지난 시즌 자국 리그 1위 / 승승패무무)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 우승컵을 들어올리며 성공적으로 시즌을 마무리했다. 새 시즌을 앞두고 주 득점원인 ‘핵심 1선’ 레반도프스키(FW / 바르셀로나)의 이적 이슈로 다소 어수선했으나 마네(LW), 데리흐트(CB), 그라벤버치(CM), 마즈라위(RB) 등 수준급 선수들을 영입했다. 대대적인 전력 보강에 성공했다. 새로운 얼굴들이 합류하게 되면서 조직력 부분에서 다소 문제점을 드러낼 수는 있다. 그러나 단순 전력만 비교하더라도 압도적 우세한 전력을 갖췄기에 충분히 상대를 압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주 득점원인 레반도프스키(FW)의 이적으로 확실한 1선 자원 부재가 아쉽다. 2군 소속이었던 비도비치(FW)를 콜업하기는 했으나 즉시 전력감으로는 부족한 전력. 다만, 추포모팅(FW, 최근 5경기 0골 1도움)과 더불어 뮐러(AMF, 최근 5경기 1골 1도움), 마네(LW, 최근 5경기 2골 0도움) 등 1선에서 충분히 활약할 수 있는 선수들이 건재하기에 이번 일정에 앞서 큰 우려는 없다. ‘핵심 중원’ 고레츠카(CM)의 부상으로 인해 키미히(CM) – 그라벤버치(CM) 구성 코어 라인으로 경기에 나설 것. 노련한 운영을 통해 주도권을 확보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전망이다. 1-2선의 다양한 연계 플레이 및 개인 전술로 상대 수비벽을 허무는 데 어려움이 없을 것. 조직력 결여와 함께 수비 불안감이 다분한 DC를 상대로 멀티 득점 이상까지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7월21일 클럽 친선경기 DC유나이티드 바이에른뮌헨 결론
바이에른뮌헨의 승리를 예상한다. 원정 불리를 안고 있으나 압도적 우세한 전력을 갖췄다. 주 득점원인 레반도프스키(FW)의 이적으로 분위기가 어수선했다. 하지만 마네(LW), 데리흐트(CB), 그라벤버치(CM), 마즈라위(RB) 등 전력 보강에 성공한 상태. 새 시즌을 앞두고 있다. 이들의 코어 구성은 DC를 상대로 노련한 경기 운영을 통해 주도권 을 확보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전망이다. 빠른 역습과 1-2선의 이타적인 플레이 및 개인 전술로 충분히 득점을 기대할 수 있는 환경. 오버(2.5 기준) 양상과 함께 바이에른뮌헨의 핸디(+1.0) 승까지도 기대해도 좋을 일정이다.
바이에른 뮌헨 승
2.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