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0일 MLB 텍사스 레인저스 탬파베이 레이스
7월20일 MLB 텍사스 레인저스 탬파베이 레이스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상반기에서 하반기로 한 풀 꺾이면서 다양한 스포츠 소식들이 들리고 있습니다! 새롭고 유익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7월20일 MLB 텍사스 레인저스 탬파베이 레이스 스포츠 전문 프리뷰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이볼디가 6이닝 무실점의 호투를 했다. 타선에서 는 3회 시미언의 선제 홈런에 이어 6회에는 얀코프스키의 추가 적시타가 나왔다. 한 점차로 추격당한 7회 시거의 쓰리런 홈런이 터지며 텍사스가 5-3으로 승리 5연승에 성공했다. 탬파베이 선발 브래들리는 5이닝 2실점의 무난한 투구를 했다. 7회 메히아의 적시타로 한 점차로 따라 붙었다. 하지만 7회 게라가 쓰리런 홈런을 허용하며 점수차가 벌어졌다. 8회 아로자레나와 브랜든 로우의 홈런이 나왔지만 결국 패하며 3연패에 빠졌다.
텍사스
텍사스 (존 그레이 23시즌 6승5패 3.45 / 22상대 1패 2.38) 존 그레이는 직전 경기였던 클리블랜드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6이닝 동안 2피홈런 포함 5피안타 3볼넷 4탈삼진 4실점 투구를 했다. 패전을 면하기는 했지만 피홈런을 2개나 허용하며 실점이 늘어나고 말았다. 한동안 안정된 투구를 했었지만 완투패를 한 차례 당한 이후 손가락에 문제가 생기며 등판일정이 밀렸다. 이루 고전하는 경기들이 늘며 최근 3경기에서는 모두 4실점 이상 투구를 하고 있다. 탬파베이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두 번 선발로 등판해 원정에서는 4.1이닝 2실점, 홍에서는 7이닝 1피홈런 1실점 투구를 한 바 있다. 불펜은 연투를 한 투수도 투구수가 많았던 투수도 없었다.
탬파베이
탬파베이 (잭 리텔 23시즌 1패 6.05 / 21상대 1.1이닝 무실점) 탬파베이가 불펜데이로 경기를 치른다. 일단 오프너는 최근 오프너 경험이 두 번 있는 잭 리텔이 나선다. 리텔은 최근 두 번의 오프너 등판을 하며 2이닝씩 소화했다. 애리조나전에서는 2이닝 무실점 투구를 했지만 필라델피아 전에서는 2이닝 4피안타 2탈삼진 2실점 투구를 한 바 있다. 롱맨 자원들인 치리노스와 크리스웰이 얼마전 투입되었다가 투구수가 많아지며 모두 엔트리에서 빠졌다. 그만큼 별도의 롱맨을 투입하는 것보다는 나머지 불펜들이 짧게 끊어가는 불펜운영이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불펜은 게라가 연투를 했다.
7월20일 MLB 텍사스 레인저스 탬파베이 레이스 결론
이번 경기는 탬파베이의 승리를 전망한다. 탬파베이는 리텔을 오프너로 투입해 불펜데이로 경기를 치른다. 리텔의 경우 2이닝 정도 투구가 가능한 투수다. 이후에도 불펜들이 투입되서 짧게 끊어가는 불펜운영이 유력하다. 탬파베이 불편이 워낙 탄탄한 편이다. 짧게 끊어가는 불펜운영이라 해도 쉽게 보기는 어렵다. 오히려 텍사스 타자들이 매 타석 투수가 바뀌는 것에 더욱 고전할 가능성이 있다. 반면 텍사스 선발 존 그레이는 한동안 인상적인 투구를 하다 손가락에 문제가 생겼었다. 이후 최근 3경기에서 모두 4실점 이상하며 주춤하고 있다. 탬파베이가 3연패를 당하며 타선도 주춤하고 있기는 하지만 전날 8회 2개의 홈런을 때려내며 추격 흐름을 만들었다는 것이 중요하다. 존 그레이를 일찍 내리기는 쉽지 않은데 선발이 부진하면 텍사스는 탬파베이처럼 안정적으로 불펜운영을 하기는 쉽지 않은 팀이다. 탬파베이의 승리가 유력하다.
탬파베이 승
9.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 수: 57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