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9일 K리그2 전남 드래곤즈 안산 그리너스FC
7월19일 K리그2 전남 드래곤즈 안산 그리너스FC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상반기에서 하반기로 한 풀 꺾이면서 다양한 스포츠 소식들이 들리고 있습니다! 새롭고 유익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7월19일 K리그2 전남 드래곤즈 안산 그리너스FC 축구 핵심
최근 경기 맞대결 전적은 안산이 3승 1무 1패 9득점 10실점으로 우세하다. 전남, 이번 시즌 홈 성적은 10전 4승 3무 3패로 무실점 비율 30%, 무득점 비율 30%다. 안산, 이번 시즌 원정 성적은 9전 2무 7패로 무실점 비율 11%, 무득점 비율 44%다.
전남
전남 (대한민국 2부 8위 / 패승무무승) 플레이오프 사정권이 목전이다. ‘리그 1위’ 경남을 상대로 승리(2-0)를 거두고 좋은 분위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벌써 4연속 무패 행진. 지난 2경기에서는 실점이 많은 것이 우려를 낳았는데 리그 1위팀을 무실점으로 막아내며 깔끔히 그런 의견들을 날려버렸다. 여름에 합류한 미키치(FW, 3경기 1골)가 연일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미키치가 합류하니 발디비아(MF, 20경기 9골 5도움)와 플라나(MF, 20경기 3골 3도움)도 덩달아 살아난 느낌이다. 발디비아는 무려 4경기 연속 득점이다. 엄청난 페이스를 보여주는 공격진에 비해 상대의 수비는 너무 헐겁다. 특히 최근 측면 수비가 특히 약점인데 전남의 주 공격루트가 측면인 것을 고려할 때 상대를 공략할 부분이 너무나도 많다. 홈에서 8위 아래의 팀들을 상대로 한 5경기에서 모두 멀티득점에 성공했다. 기세로 보나 공수 밸런스적인 측면에서보나 현재 상황이 너무 극명하다. 홈에서 다득점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경기를 보여줄 공산이 크다. 상대방에게 측면을 내주며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이던 이규혁(DF, 11경기)을 쉬게한 부분도 본인들의 약점을 명확히 파악했다는 측면에서 긍정적으로 볼 만한 요소.
안산
안산 (대한민국 2부 12위 / 패패패패패) 리그 최악의 팀. 전혀 희망이 보이지 않는다. 리그 8연패, 리그 11경기 연속 무승. 이것이 모두 안산의 현 주소다. 그나마 홈에서 꾸준히 득점을 하고 있던 것이 위안이었는데 홈에서 마저 0-2 완패를 당했다. 팀 사정도 좋지 않다. 임종헌 전 감독이 뇌물 수수 등의 혐의로 구속된 가운데 팀 내 최다 득점자인 가브리엘(FW, 18경기 4골 2도움)마저 성남으로 이적이 유력한 상황. 구단 운영적인 측면에서도 방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본인들의 약점이 뚜렷하다면 그것을 고치려는 모습이 보여야 하는데 그런 부분조차 없다. 매 경기 실수를 범하고 많은 실점을 허용하는 수비진이 변화없이 그대로 출전하고 있는 상황. 기본적인 부분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경기가 잘 될리 없다. 후방에서 패스미스가 너무 많고 그렇다고 전술적으로 선 수비 후역습을 노리는 팀도 아니다. 팀이 여러모로 어수선한 상황에서 이번 경기 역시 쉽지 않을 것. 상대 1-2선 용병들에게 농락당할 가능성이 농후하다. 멀티 실점이 상당히 유력한 경기.
7월19일 K리그2 전남 드래곤즈 안산 그리너스FC 결론
전남 승리와 다득점 양상의 흐름을 전망한다. 현재 두 팀의 기세가 너무 명확하게 갈린다. 전남은 새로운 용병을 영입하여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해 기세를 올리고 있다. 반면 안산은 기존에 있던 용병들까지 타팀에 이적시키며 아마추어적인 구단 운영을 하고 있다. 최근 전남의 1-2선 파괴력을 봤을 때 안산의 수비진이 막아내기 어려운 것이 사실. 실점이 많ㅋ 수비가 잦은데도 변화하지 않는 수비 라인업과 전술도 큰 문제다. 이기려는 생각이 없어보일 정도. 점점 배당은 내려갈 것이 예상된다. 상술한 이유로 전남의 멀티 득점이 유력하다.
전남 승
2.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6 / 5. 투표 수: 4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