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8일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7월18일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상반기에서 하반기로 한 풀 꺾이면서 다양한 스포츠 소식들이 들리고 있습니다! 새롭고 유익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7월18일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분석방법
피츠버그는 전날 벌어졌던 샌프란시스코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 비도가 2.2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하며 일찍 불펜을 가동했다. 불펜이 이후 9회까지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타선에서는 2회 레이놀즈의 선제적 시타에 이어 1-3으로 끌려가던 6회 트리올로의 땅볼과 8회 트리올로의 희생타로 동점을 만들었다. 연장 승부로 이어졌지만 연장 10회 데로스 산토스가 무려 5실점을 하며 결국 4-8로 패해 스윕을 당했다. 클리블랜드는 전날 벌어졌던 텍사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 바이비가 6이닝 2실점의 호투를 했다. 타선에서는 1회 콴의 선제 홈런에 2회 콴의 2타점 적시타, 8회 프라이의 투런 홈런으로 5-2로 앞서 나갔다. 하지만 8회말 마운드에 오른 스테판의 난조로 대거 4실점하며 5-6으로 패했다. 스윕을 당하며 4연패를 이어 나갔다.
피츠버그
피츠버그 (퀸 프리스터 23트리플A 7승3패 4.31) 2019년 드래프트에서 전체 18번픽으로 피츠버그에 입단한 프리스터는 빠르게 스텝업을 했다. 올 시즌 트리플A에서 18번 모두 선발로 등판했고 7승3패 4.31의 무난한 투구내용을 보였다. 탈삼진 능력이 아주 뛰어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무난한 제구력에 땅볼 유도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95마일 안팎의 패스트볼을 구사하는데 포심과 투심을 섞어서 구사한다. 커브를 주무기로 활용하고 슬라이더, 체인지업 등 다양한 구종을 활용하는 투수다. 불펜은 베드나르가 연투를 했다.
클리블랜드
클리블랜드 (제비언 커리 23시즌 3승3.04) 제비언 커리가 데뷔 첫 선발로 나선다. 올 시즌 중간에서 멀티이닝을 책임지며 주로 추격조로 나섰던 커리다. 이틀 전 텍사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중간에 1이닝 1피안타 2탈삼진 무실점 투구를 했었다. 투구수가 많지 않았었던 만큼 자기 투구수를 어느 정도 채울 수 있을 전망이다. 평균 92.9마일의 포심 패스트볼에 슬라이더, 커브, 체인지업등 다양한 구종을 활용한다. 구위가 뛰어난 투수는 아니지만 그래도 안정된 제구력을 지닌 투수다. 이후에는 상황에 따라 불펜을 짧게 끊어가는 불펜운영이 유력하다. 불펜은 연투를 한 투수도 투구수가 많았던 투수도 없었다.
7월18일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결론
이번 경기는 피츠버그의 승리가 유력해보인다. 피츠버그 선발 프리스터는 올 시즌 트리플A에서 7승3패 4.31의 무난한 성적을 거두며 데뷔 기회를 잡았다. 95마일 안팎의 패스트볼을 구사하는데 투심과 포심을 섞어 던지며 땅볼 유도를 잘 하는 투수다. 구위가 압도적이라고 보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구위가 괜찮은 편이다. 제구도 안정적인 투수라 타선이 약한 클리블랜드를 상대로라면 자기 역할은 해줄 수 있을 것이다. 반면 클리블랜드는 후반기 시작부터 불펜데이로 경기를 치른다. 제비언 커리는 올 시즌 추격조 역할을 하며 나름대로 자기 역할을 해줬다. 하지만 이틀 전 1이닝 투구를 했었고 구위면에서 특출난 투수는 아니다. 커리가 3~4이닝 정도를 소화하고 이후 불펜이 빠르게 투입될 것으로 보인다. 커리가 데뷔 첫 선발 등판 경기에서 얼마나 평정심을 가질 수 있을지 의문이다. 체인지업이 좋은 투수가 아니다 보니 좌타자 상대로 약점을 드러낼 가능성이 높다. 피츠버그도 스윕을 당하며 고전하고 있기는 하지만 커리를 중심으로 하는 클리블랜드의 불펜을 얼마든지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피츠버그의 승리가 유력하다.
피츠버그 승
9.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5 / 5. 투표 수: 6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