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8일 MLB 볼티모어 오리올스 LA다저스
7월18일 MLB 볼티모어 오리올스 LA다저스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상반기에서 하반기로 한 풀 꺾이면서 다양한 스포츠 소식들이 들리고 있습니다! 새롭고 유익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7월18일 MLB 볼티모어 오리올스 LA다저스 분석방법
볼티모어는 전날 벌어졌던 마이애미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 브래디쉬가 7.1이닝 무실점의 호투를 했다. 타선에서는 1회 러치맨의 선제 적시타와 산탄데르의 투런 홈런으로 3점을 선취했다. 4회 상대의 실책과 헨더슨의 희생타가 이어졌고 5-4로 승리 스윕에 성공하며 8연승 행진을 이어 나갔다. 다저스는 전날 벌어졌던 메츠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 바비 밀러가 4.2이닝 1실점 투구를 했다. 타선에서는 0-1로 뒤지던 8회 베츠의 적시타로 동점을 만들었지만 연장 10회 로버트슨이 끝내기 안타를 허용하며 1-2로 패배했다. 6연승 행진이 중단되며 2승1패로 시리즈를 마무리 했다.
볼티모어
볼티모어 (그레이슨 로드리게스 23시즌 2승2패 7.35) 리그 전체를 대표하는 루키로 많은 기대를 받으며 올 시즌 시작과 함께 데뷔했다. 하지만 10번의 선발 등판 중 단 한 번의 퀄리티스타트 피칭도 하지 못한 채 부진한 투구를 했다. 결국 5월말 텍사스와의 홈 경기에서 3.1이닝 3피홈런 9실점 8자책 투구를 한 이후 트리플A로 강등됐었다. 하지만 이후 트리플A에서 7경기 선발로 등판해 1.69의 평균자책점에 이닝 당 주자허용률은 0.99명을 기록하는 등 인상적인 투구를 하며 다시 콜업되었다. 97마일 안팎의 패스트볼에 슬라이더, 커터, 커브, 체인지업 등 다양한 구종을 활용한다. 메이저리그에서는 제구면에서 아쉬움이 있었다. 불펜은 연투를 한 투수도 투구수가 많았던 투수도 없었다.
LA다저스
LA다저스 (에밋 쉬한 23시즌 2승 4.35) 쉬한은 직전 경기였던 피츠버그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3.2이닝 동안 1피홈런 포함 4피안타 4볼넷 4탈삼진 5실점 투구를 했다. 패전을 면하기는 했지만 피홈런도 나왔고 제구도 흔들리며 대량실점해 4회도 채우지 못하고 마운드를 내려왔다. 첫 두 경기에서 모두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며 인상적인 투구를 한 이후 점점 투구내용이 나빠지고 있다. 구위가 괜찮은 투수이기는 하지만 아무래도 트리플A도 거치지 않고 바로 메이저리그에 데뷔한 투수이다 보니 경기운영 능력면에서 아쉬움이 있는 모습이다. 불펜은 그라테롤, 베시아, 필립스가 연투를 했다.
7월18일 MLB 볼티모어 오리올스 LA다저스 결론
이번 경기는 볼티모어의 승리를 전망한다. 볼티모어 선발 로드리게스는 리그를 대표하는 유망주였지만 시즌 초반 데뷔해 제구와 커맨드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결국 10경기 등판이 후 마이너리그로 내려갔었다. 하지만 마이너리그에서 제구와 커맨드가 잡히며 인상적인 투구를 했고 다시 기회를 잡았다. 구위는 이미 인정받은 투수로 제구와 커맨드만 되면 공략하기 까다로운 투수다. 다저스 타선이 좋기는 하지만 한창 상승세를 타다 타격감이 하락하는 시기다. 6연승 행진이 전날 끊긴것을 고려해야 한다. 다저스 선발 쉬한도 나름대로 좋은 투구를 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 트리플A도 경험하지 않은채 바로 메이저리그에 콜업 되다보니 한계를 드 러내고 있다. 점점 투구내용이 좋지 않은 상황이다. 볼티모어가 최근 8연승 행진을 이어 나가고 있는 상황에서 쉬한의 구위로 버텨내기는 쉽지 않다. 거기에 불펜의 뎁스가 얇아진 상황에서 다저스는 전날 그라테롤, 베시아, 필립스 등 핵심 불펜 세명이 연투를 한 상황인 점도 불안요소가 될 것이다. 볼티모어의 승리가 유력하다.
볼티모어 승
9.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5 / 5. 투표 수: 45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