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7일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7월17일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상반기에서 하반기로 한 풀 꺾이면서 다양한 스포츠 소식들이 들리고 있습니다! 새롭고 유익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7월17일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야구 분석방법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알렉스 콥이 6이닝 1실점의 호투를 했다. 타선에서는 2회 아스트젬스키의 선제 홈런에 이어 1-1로 맞선 8회 콘포토의 안타때 상대의 실책이 동반되며 2득점 했다. 샌프란시스코가 3-1로 승리를 거두며 4연승에 성공했다. 피츠버그 선발 오비에도는 7이닝 1실점의 호투를 했다. 타선에서는 2회 데이비스의 홈런으로 동점을 만들었다. 그러나 이후 추가점을 내지 못하고 8회 불펜의 난조로 인해 경기를 내주며 2연패에 빠졌다.
피츠버그
피츠버그 (오스발도 비도 23시즌 1승1패 4.44) 비도는 직전 경기였던 애리조나와의 원정 경기에서 중간에 등판했다. 1.1이닝 동안 1피안타 무실점 투구를 하며 데뷔 첫 승을 거뒀다. 올 시즌 데뷔해 선발로 나선 5경기 중 한 번의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안정감 있는 투구는 아니었다. 제구면에서 좋은 면을 보여주지는 못하고 있다. 세 경기에서는 5회 이전에 마운드를 내려왔다. 패스트볼의 평균 구속이 94마일 정도 나오고 있기는 하지만 주 변화구로 활용하는 슬라이더의 제구가 마음먹은대로 되지 않고 있다. 불펜은 연투를 한 투수도 투구수가 많았던 투수도 없었다.
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미정) 선발을 발표하지 않고 있다. 우드가 선발 또는 오프너를 두고 롱맨으로 나설 가능성이 높다. 우드는 직전 경기였던 콜로라도와의 홈 경기에서 롱맨으로 등판했다. 5이닝 동안 3피안타 1볼넷 3탈삼진 무실점의 깔끔한 투구로 4승째를 따냈다. 긴 이닝을 소화한 것은 아니었지만 안정된 투구로 무실점 투구를 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부상에서 복귀한 이후 선발과 불펜을 오가며 로테이션을 소화 중이다. 아무래도 구위는 떨어져 있다보니 기복은 있는 모습이다. 피츠버그를 상대로는 한 차례 홈에서 선발로 등판해 4.1이닝 동안 8피안타 3볼넷 4탈삼진 6실점 투구를 하며 패전투수가 된 바 있다. 불펜은 연투를 한 투수도 투구수가 많았던 투수도 없었다.
7월17일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결론
이번 경기는 피츠버그의 승리를 전망한다. 피츠버그 선발 비도는 슬라이더의 제구가 마음먹은대로 되지 않으며 안정감을 주지는 못하고 있다. 그래도 24.1이닝을 소화하며 피홈런을 한 개밖에 허용하지 않았다. 대량실점하는 경기는 한 경기 밖에 없었다. 5이닝 정도는 자기 역할을 기대해 볼 만하다. 반면 샌프란시스코는 우드가 선발 또는 롱맨으로 나설 것으로 보인다. 우드의 경우 지난 경기에서 호투했지만 기복이 심한 피칭을 하고 있다. 피츠버그 상대로도 난타를 당했던 기록이 있다. 피츠버그가 하락세에 있기는 하지만 우드의 볼이라면 충분히 좋은 타격으로 이끌 수 있다. 이미 위닝시리즈를 확보한 샌프란시스코로서는 우드가 무너지면 불펜 운영도 보수적으로 가져갈 수 밖에 없다. 피츠버그의 승리가 유력하다.
피츠버그 승
8.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 수: 37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