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4일 NBA서머리그 샬럿 호네츠 뉴올리언스 펠리컨스
7월14일 NBA서머리그 샬럿 호네츠 뉴올리언스 펠리컨스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상반기에서 하반기로 한 풀 꺾이면서 다양한 스포츠 소식들이 들리고 있습니다! 새롭고 유익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7월14일 NBA서머리그 샬럿 호네츠 뉴올리언스 펠리컨스 여름농구
샬럿 호네츠는 포틀랜드에게 9793으로 패배하면 3전 전패를 당하고 말았다. 2023드래프트 1라운드 2픽으로 들어온 밀러가 3점슛 3개 포함 무려 26득점을 해줬다. 뉴올리언스 펠리컨스는 피닉스의 단단한 수비진을 뚫으며 82-73승리를 가지고 왔다. 팀의 에이스 다니엘스가 10득점 8어시스트 3블록슛으로 전천후 활약을 보여 주었다. 그리고 마코비치가 13득점 5리바운드 3블록슛으로 골밑을 잘 지켰다.
샬럿
27픽으로 들어온 닉 스미스 주니어는 33득점을 올렸다. 하지만 부크나이트가 2득점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경기 초반 카이 존스가 2차례 연속으로 상대의 센터 바지를 농락하는 유로 스텝은 지난 경기의 볼거리였다. 이름값만 보면 충분히 경쟁력 있어 보인다. 그러나 팀의 융화가 되지 않는 현재 상황에서 얼마나 호흡이 잘 맞느냐가 이번 경기의 승, 패를 좌우할 것이다.
뉴올리언스
또한, 시브론이 12득점으로 팀 공격을 잘 이끌어 주었다. 무엇보다 벤치에서 나온 존스가 3점슛 3개 포함 16득점으로 의외의 모습을 보였다. 전체적으로 팀 로스터의 밸런스가 잘 맞는 느낌이다. 대부분의 선수가 가드임에도 무려 20개의 턴오버를 기록한 것은 아쉬움으로 남는다.
7월14일 NBA서머리그 샬럿 호네츠 뉴올리언스 펠리컨스 결론
샬럿의 승리가 예상된다. 이번 섬머리그 전패의 샬럿이지만 밀러, NSJ, 부크나이트, 카이 존스 등 상대방을 압박할 수 있는 자원이 많은 샬럿이다. 뉴올리언스에는 다니엘스가 버티고 있기는 하지만 전체적인 재능에서는 샬럿이 앞선다고 할 수 있다. 기필코 승리를 챙기기 위해 더욱 집중하는 모습을 보일 샬럿이다. 이들이 이번 경기에서 섬머리그 첫 승을 올릴 것으로 보인다.
샬럿 호네츠 승
179.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1 / 5. 투표 수: 37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