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4일 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7월14일 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타선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또 다시 시작된 장마가 국내 야구의 앞길을 방해하네요.. 그렇지만 해외야구 믈브가 건재하다는 사실~! 이번 경기들도 핵심만 콕 집어드리겠습니다^^!!!
7월14일 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해외프로야구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로건 웹이 6이닝 무실점 투구를 했다. 타선에서 는 1회부터 메르세데스의 선제 적시타에 이어 빌라의 싹쓸이 3루타가 터지며 4점을 선취했다. 2회에는 바트, 메르세데스의 홈런이 터졌다. 이 후 에스트라다가 2개의 홈런을 때려내며 샌프란시스코가 13-0 대승을 거뒀다. 애리조나 선발 카이클은 2.1이닝 8실점 7자책 투구를 하며 패전 투수가 됐다.
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존 브레비아 22시즌 4승1패 2.39 / 22 상대 1승 0.00) 선발자리가 비어있는 샌프란시스코가 불펜데이로 경기를 치른다. 일단 브레비아가 오프너로 등판하는데 올 시즌 두 번의 오프너 등판 기록이 있다. 두 번 모두 1이닝 무실점 투구를 했었다. 최근 5경기에서 무실점 투구를 하고있고 피안타도 단 1개만 내준 상황이다. 애리조나 상대로도 2이닝 무실점 투구를 했다. 오프너로서의 역할은 충분히 해줄 것으로 보인다. 이후에는 샘 롱이 롱맨 역할을 맡거나 짧게 끊어가는 불펜운영이 예상된다.
애리조나
애리조나(잭 갤런 22시즌 4승2패 3.62 / 21상대 3패 8.27) 갤런은 직전 경기였던 콜로라도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이닝 동안 1피홈런 포함 6피안타 3볼넷 7탈삼진 4실점 투구를 했다. 다시 한 번 피홈런이 나오며 와르르 무너지는 모습을 보였다. 그동안 안정감 있는 피칭을 하다가 최근들어 피홈런이 계속나오며 부진한 투구를 하고있다. 최근 5경기에서 세 번의 퀄리티스타트 피칭이 있었지만 5.28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고전하고 있다. 샌프란시스코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네 번 선발로 등판해 모두 피홈런을 허용했었다. 한 번의 퀄리티스타트 피칭없이 3패 8.27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고전한 바 있다.
7월14일 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결론
이번 경기 역시 샌프란시스코의 승리를 추천한다. 샌프란시스코는 불펜데이로 경기를 치른다. 시즌 초반에 비해 불펜 실점이 늘기는 했지만 그래도 불펜에 좋은 투수들이 많다. 불펜데이로 경기를 운영해도 애리조나의 타선을 고려하면 충분히 좋은 경기를 할 수 있다. 관건은 타선인데 최근 침묵하다 점점 나아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전날도 타선이 폭발했다. 상대하는 애리조나 선발 갤런이 좋은 투수임에는 틀림없지만 최근들어 실점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 5경기에서 갤런은 5.28의 평균자책점을 기록 중이다. 샌프란시스코 타선은 지난 시즌 갤런을 상대로 꽤 좋은 타격을 했다. 갤런은 유난히 지난 시즌 샌프란시스코 상대로 약한 모습이었다. 네 번 선발로 등판해 한번의 퀄리티스타트 피칭없이 3패에 8.27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했었다. 샌프란시스코의 승리가 유력하다.
샌프란시스코 승
8.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