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두라스 vs 루마니아
온두라스 vs 루마니아 올림픽 축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코로나가 4단계로 격상되면서 일상생활에도 큰 영향을 미치게 되었습니다. 모두 한 마음으로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길 바라면서 생활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온두라스 vs 루마니아의 이번 경기는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온두라스
와일드 카드인 브라얀 모야가 맹장 수술로 인해 이번 대회 출전이 어려워진 상황입니다. 현재 온두라스 대표팀이 골드컵을 치르고 있는 탓에 제대로된 전력 구성 역시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로 인해 자국 리그에 있는 대부분의 선수를 차출하면서 전력이 약해진 상황이고 주축 선수들이 없는 올림픽을 치르게 된 상황입니다. 루마니아의 전력에 비해 다소 아쉬운 부분이 많은 온두라스 입니다.
루마니아
애당초 조 내에서 가장 강력한 8강 진출팀으로 여겨졌을 정도로 탄탄한 전력을 자랑했으나, 소속팀들의 차출 거부로 인해 주축 자원 대부분이 참가하지 못한 상황입니다. 특히, 하지와 치리체슈 등이 모두 출전하지 못했고 와일드카드로는 현지 무적 자원인 슈테판을 통해 수비 안정감을 부여하겠으나 실전 감각이나 호흡 문제가 대두될 가능성이 큰 루마니아 입니다. 수비적인 부분에서는 안정감을 보이겠으나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기엔 다소 아쉬운 부분입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두 팀 모두 제대로된 전력 구성을 하지 못했습니다. 이번 경기 지지부진한 흐름이 이어지면서 서로간에 헛심 공방만 펼치다가 무승부로 끝낼 가능성이 아주 높아 보입니다. 0:0 무승부에 저득점 경기가 가장 유력해보이며 온두라스의 핸디캡 승리도 괜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론, 무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