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2일 K리그2 부천FC1995 FC안양 라인업 국내축구 설명
6월22일 K리그2 부천FC1995 FC안양 라인업 설명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진짜 여름이 온 것처럼 더움과 동시에 습함이 느껴지는 뜨거운 날씨네요!!! 이런 날 더욱 화려하게 불타오르겠습니다~~ 함께 수익보러 가시죠^^
6월22일 K리그2 부천FC1995 FC안양 라인업
부천FC는 최근 5번의 홈경기에서 1패를 기록했다. 최근 5번의 홈경기 중 3경기에서 오버(2.5 기준) 양상을 기록 중이다. FC안양은 최근 5번의 원정경기에서 1승을 기록 중이며, 최근 5번의 원정경기 중 3경기에서 언더(2.5 기준) 양상을 기록했다.
부천
부천(리그 3위 / 패승무패패) 리그 3경기 째 승리가 없으며 2연패로 좋지 않은 흐름을 이어가는 중. 특히, 가장 인상깊었던 이들의 안정적인 수비력이 흔들리면서 후방 제어에 어려움을 겪고있다. 기동력을 바탕으로 한 전술 운영 탓 체력 부담을 느끼고 있는 상황. 이로 인해 경기 후반부에 접어들수록 체력 및 집중력 저하를 드러내며 실점 빈도가 높아지고 있다. 반대로 후반 시간대에 득점 빈도가 높은 안양을 상대로 실점 가능성을 열어두는 편이 좋다. 득점 생산에 난항을 겪는 중. 최근 5경기 중 2경기에서 득점에 성공하지 못했으며 멀티 득점은 단 1경기에 그쳤다. 막강한 화력은 물론 꾸준한 공격력 역시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 측면에서의 활발한 패스 네트워크를 통해 주도권 장악에는 큰 어려움이 없으며 전방으로의 볼 공급도 원활하게 이뤄지고 있다. 하지만, 한지호(FW, 최근 5경기 1골 0도움), 은니마니(FW, 최근 5경기 0골 0도움), 김호남(RM, 최근 5경기 0골 2도움) 등 주요 공격 옵션들의 활약이 좋지만은 않다. 그러나 수비 불안감이 다분한 안양을 상대로 빠른 역습 전개를 통해 득점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안양
안양(리그 4위 / 패무승패무) 최근 5경기 1승 2무 2패를 기록했다. 분위기가 좋지 않다. 주요 후방 자원들의 전력 누수로 인해 후방 제어에 어려움을 겪는 중. 앞서 치른 5경기 중 3경기에서 멀티 실점 이상을 허용하며 견고한 수비와 거리가 멀다. 측면에서의 활발한 패스 네트워크와 빠른 역습 전개를 펼치는 부천을 상대로 실점을 피하기는 어렵다. 만회 득점 가능성 또한 높지 않다. 최근 5경기 중 3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하지 못했다. 직전 경기(vs 대전 / 2-2 무) 멀티 득점을 기록했다는 점이 인상적이기는 하나 꾸준한 공격력을 기대하기는 어려운 상황. 또한, ‘핵심 1선’ 모야(FW, 최근 5경기 2골 0도움)를 비롯 주요 공격 옵션들의 활약이 썩 좋지만은 않다. 롱 볼 위주의 단조로운 공격 패턴으로 전방으로의 볼 공급에 큰 어려움이 없다. 최대 1골 정도의 만회 득점을 기대해볼 수 있겠으나 무득점 가능성 또한 염두해야 할 것이다. 주요 후방 자원들의 전력 누수가 상당하다. ‘핵심 중원’ 홍창범(CM)을 비롯 황기욱(CDM), 김형진(CB) 마저 여전히 이탈 중인 상황. 균열이 생긴 후방 라인은 리그 2경기 연속 멀티 실점 이상을 허용하며 견고한 수비와 거리가 먼 상황. 현 수비 퍼포먼스를 고려했을 때 실점을 피하기는 어렵다.
6월22일 K리그2 부천FC1995 FC안양 결론
부천의 승리를 예상한다. 리그 2경기 연속 패배로 좋지 않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으나 홈 이점을 안고있는 일정이다. 올 시즌 유독 홈에서의 성적인 좋은 편으로 최근 홈 5경기 단 1패만을 내줬을 정도. 또한, 막강한 화력을 기대하기 어려우나 측면에서의 활발한 패스 네트워크와 빠른 템포의 역습을 통해 공격 전개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주요 자원들의 이탈로 후방 제어가 전혀 이뤄지지 않고 있는 안양을 상대로 충분히 득점을 기대해볼 수 있다. 다만, 안양 역시 득점 부진에 시달리고 있으나 전방으로의 볼 공급에는 문제가 없는 상황. 치열한 공방 속 대량 득점 양상으로 전개될 것. 오버(2.5 기준)와 함께 부천 승이 좋은 선택지로 보인다.
부천 승
2.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