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0일 MLB 신시내티 레즈 밀워키 브루어스 비교
6월20일 MLB 신시내티 레즈 밀워키 브루어스 비교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저도 예전에는 쌓인 빚으로 인해 어려웠던 시절이 있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달려오니 오너 소리를 듣고살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6월20일 MLB 신시내티 레즈 밀워키 브루어스 선발 정보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알렉산더가 5.2이닝 3실점 2자책의 호투를 했다. 타선에서는 1회 텔레즈의 선제 적시타를 시작으로 3회 아다메스의 투런과 유리아스의 적시타가 이어졌고 7회에는 렌프로의 홈런까지 나오며 밀워키가 7-3으로 승리했다. 신시내티 선발 애쉬크래프트는 5이닝 6실점 투구를 하며 패전투수가 됐고 팀은 3연패에 빠졌다.
신시내티
신시내티(마이크 마이너 22시즌 1승2패 7.36 / 21상대 1승 1.50) 마이너는 직전 경기였던 애리조나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해 6.1이닝 동안 1피홈런 포함 8피안타 2볼넷 5탈삼진 4실점 투구를 하며 승리투수가 됐다. 호투였다고 보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시즌 처음으로 6이닝 이상을 소화하며 선발로서 자기 역할은 충분히 해줬다. 부상으로 인해 시즌을 뒤늦게 시작해 구속도 오르지 않고 있고 체인지 업도 잘 안들어가고 있지만 체인지업의 감각이 조금씩 살아나는 중이다. 밀워키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한 차례 원정에서 선발로 등판해 6이닝동안 5피안타 1볼넷 5탈삼진 2실점 1자책 투구를 하며 승리투수가 된 바 있다.
밀워키
밀워키(아드리안 하우저 22시즌 3승7패 4.21 / 22상대 1승1패 7.00) 하우저는 직전 경기였던 메츠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해 4.2이닝 동안 8피안타 1볼넷 3탈삼진 4실점 투구를 하며 패전투수가 됐다. 피홈런은 없었지만 집중타를 허용하며 실점이 많아지고 말았다. 경기마다 기복이 있기는 하지만 나름대로 자기 역할을 해주고 있다. 12번의 선발 등판중 퀄리티스타트 피칭은 네 번 뿐이지만 8경기에서 3자책 이하 투구를 하고있다. 다만 홈에 비해 원정 성적이 떨어지는데 원정에서는 5.72의 평균자책점을 기록중이다. 신시내티를 상대로는 두 번 선발로 등판해 홈에서는 5이닝 1피홈런 5실점 4자책, 원정에서는 4이닝 7실점 3자책 투구를 한 바 있다.
6월20일 MLB 신시내티 레즈 밀워키 브루어스 결론
이번 경기는 신시내티의 승리를 추천한다. 신시내티 선발 마이너는 부상으로 인해 이제 세 경기 등판에 그쳤지만 그래도 투구 감각이 점차 올라오고 있는 상황이다. 구속이 떨어져 있지만 체인지업의 감각만 돌아오면 그래도 자기 역할은 해줄 수 있는 투수다. 밀워키가 이번 시리즈에서 타격감이 올라오기는 했다. 다만 기본적으로 좌투수 상대로 팀OPS가 .665에 그칠 정도로 좌투수 상대로 약한 팀이라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거기에 밀워키 선발 하우저는 홈에 비해 원정 성적이 떨어지는 편이다. 특히 올 시즌 신시내티를 상대로는 두 경기에서 모두 대량실점하며 무너졌다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신시내티 타선이 강하다고 보기는 어렵지만 타자친화적 홈 구장에서 하우저의 볼은 충분히 좋은 타격으로 연결시킬 수 있을 것이다. 신시내티의 승리가 유력하다.
신시내티 승
9.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5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