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4일 MLB 필라델피아 마이애미 프로야구 선발분석
6월14일 MLB 필라델피아 마이애미 프로야구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여름 장마가 시작되었다는 소식이 있네요.. 습한 공기와 열대야가 벌써부터 두렵지만 오늘도 굴하지 않고 깔끔하게 스포츠 분석하겠습니다!!!!!
6월14일 MLB 필라델피아 마이애미 프리뷰
필라델피아는 전날 벌어졌던 애리조나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 수아레즈 가 4.1이닝 4실점 투구를 하고 이어 나온 불펜들도 줄줄이 실점했다. 타선은 침묵하며 1-13으로 패배. 9연승 행진이 중단되며 2승1패로 시리즈를 마무리 했다. 마이애미는 전날 벌어졌던 휴스턴과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 카브레라가 3.2이닝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했다. 타선에서는 7회 상대 실책과 데라크루즈의 쓰리런 홈런으로 한 점 차로 추격했지만 핸드가 알투베에게 쓰리런 홈런을 허용하며 결국 4-9로 패배 5연승 행진이 중단됐다. 2승 1패로 시리즈를 마무리 했다.
필라델피아
필라델피아(애런 놀라 22시즌 4승4패 3.50 / 21상대 1패 6.75) 놀라는 직전 경기였던 밀워키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해 8이닝 동안 4피안타 무사사구 6탈삼진 무실점 투구를 하며 4승째를 따냈다. 팀 타선의 넉넉한 득점지원도 받았고 편안한 가운데 공격적인 투구를 하며 시즌 최고의 피칭을 했다. 올 시즌도 기복이 심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한 경기 호투하면 한 경기 고전하는 패턴이 이어지고 있는데 홈에서는 두 경기 연속 4실점 이상하며 고전한 바 있다. 마이애미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두 번 선발로 등판해 원정에서는 6이닝 1실점, 홈에서는 4.2이닝 2피홈런 7실점 투구를 한 바 있다.
마이애미
마이애미(샌디 알칸타라 22시즌 6승2패 1.61 / 22상대 1승 2.84) 알칸타라는 직전 경기였던 워싱턴과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해 9이닝 동안 6피안타 6탈삼진 무실점 투구를 했다. 비록 팀 타선이 득점을 올리지 못하며 완봉승이 되지는 못했지만 긴 이닝을 막아내며 결국 팀이 승리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두 경기 16이닝 무실점 투구를 비롯해 최근 6경기 모두 7이닝 이상에 1자책 이하 투구를 하는 압도적인 피칭이 이어지고 있다. 필라델피아를 상대로는 홈에서 한 차례 선발로 등판해 6.1이닝 동안 7피안타 1볼넷 5탈삼진 2실점 투구를 한 바 있다.
6월14일 MLB 필라델피아 마이애미 결론
이번 경기는 필라델피아의 승리를 추천한다. 필라델피아 선발 놀라는 기복이 있기는 하지만 여전히 리그 최고 수준의 커브를 구사하는 투수다. 커맨드만 흔들리지 않으면 언제든지 호투가 가능한 투수다. 마이애미가 최근 좋은 타격을 하고 있지만 전날 연승이 끊겼고 이동한 이후 치르는 경기라 호투를 기대해 볼 만하다. 물론 마이애미 선발 알칸타라는 최근 가장 핫한 투수중 한 명으로 위력적인 패스트볼을 구사하고 있고 필라델피아 상대로도 호투했던 기록이 있다. 필라델피아 타선이 공략하기 까다로울 수 있다. 필라델피아도 전날 연승이 끊겼다는 점도 눈여겨 볼점이다. 다만 필라델피아 타선의 최근 타격감이 워낙 좋고 홈 경기라는 점을 고려해 놀라만 버텨주면 승리에 필요한 점수는 얼마든지 뽑아줄 수 있을 것이다. 전날 대패를 당하며 필승조를 아꼈고 이동없이 홈에서 경기를 연속해서 치른다는 점도 장점이다. 필라델피아의 근소한 우위가 예상된다.
필라델피아 승
7.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5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