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1일 MLB 분석 필라델피아 vs 애틀랜타 먹폴 픽스터 영

6월11일 야구 분석 필라델피아 vs 애틀랜타 맛있는 분석글

필라델피아 vs 애틀랜타

오늘도 내일 펼쳐지는 MLB 경기인 필라델피아 vs 애틀랜타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유튜브에서도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오셔서 많은 시청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현재 투수진의 안정감은 필라델피아가 우위에 있습니다. 잭 휠러는 평균 7이닝을 소화하고 있으며 필라델피아 필승조는 휴식을 취하였습니다. 애틀랜타는 지난경기 불펜쪽에서 불안감을 보였고 선발 이안 앤더슨 역시 최근 투구내용이 좋지 못하였습니다. 필라델피아와 애틀랜타 두 팀 모두 꾸준한 안타보다는 장타를 통해 경기를 이끌어가는만큼 투수력에서 우위를 보여준 필라델피아가 승리를 가져갈 수 있을 것 입니다.

필라델피아

필라델피아

필라델피아의 선발투수는 잭 휠러입니다. 12경기 4승 3패, 2.51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휠러는 지난 워싱턴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7.1이닝 2실점으로 호투를 펼쳤지만 패전투수가 되었습니다. 최근 꾸준히 7이닝을 소화하고 있는데 팀 득점 지원을 받지 못하고 말았습니다. 애틀랜타와의 맞대결에서는 이번시즌 1승 1패를 기록하고 있는데 7이닝 무실점 10K 호투와 4.2이닝 3자책으로 패전을 기록한 바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휠러가 홈에서는 7경기 3승 1패 1.97로 좋은 투구내용을 보여주고있는만큼 기대해볼 수 있는 매치업입니다. 지난경기 필라델피아와의 맞대결 경기에서는 2:1로 극적인 역전에 성공하였습니다. 선발 에플린이 6이닝 1실점으로 호투를 펼쳤고 불펜으로 수아레즈가 3이닝 37구 무실점으로 좋은 투구를 보였습니다. 9회말 투아웃 상황에서 윌리엄스의 극장 2점홈런이 결승점이 되면서 승리를 가져간 필라델피아였습니다. 중심타선의 흐름이 좋지 못하였으며, 선구안적으로 아쉬움을 보였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지난경기는 좌완선발이 나섰던만큼 필라델피아 타선에서 공략이 어려웠지만 이번 경기는 다른 모습이 기대됩니다.

애틀랜타

애틀랜타

애틀랜타의 선발투수는 이안 앤더슨입니다. 11경기 4승 3패, 3.64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앤더슨은 지난 LA다저스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4.1이닝 4자책으로 패전투수가 되었습니다. 최근 2경기 모두 주자를 허용한 상황에서 투구가 안정적이지 못했습니다. 이번시즌 필라델피아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3경기 등판하면서 5이닝 1실점, 5.1이닝 4실점, 6이닝 3실점을 기록하며 평균적인 투구를 보였습니다. 하지만 3경기 모두 피홈런을 허용하면서 실점하였다는 점은 주자를 허용하게 될 시 실점위험성이 크게 증가하는 앤더슨입니다. 지난경기는 애틀랜타와의 맞대결에서는 2:1로 역전패를 당하였습니다. 8안타로 더 많은 안타를 가져갔지만 잔루 7개와 병살타 2개로 찬스를 살리지 못하였습니다. 선발 데이비슨이 6이닝 무실점으로 호투를 펼쳤고 불펜으로 마젝, 마틴, 스미스가 등판하였습니다. 스미스가 9회말 2아웃에 2점홈런을 허용하면서 역전패를 당하고 말았습니다. 아무래도 필승조가 연투였던 애틀랜타는 부담이 있는 상황이었고 결국 막판에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이번 경기 또한 불펜과 선발진에서 열세가 있는만큼 타격쪽에서 결국 애틀랜타는 활약을 해야 합니다.

필라델피아의 승리를 추천드립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