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0일 믈브 분석 필라델피아 vs 애틀랜타 적중 분석글
오늘은 내일 펼쳐지는 필라델피아 vs 애틀랜타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카페에서도 다양한 분석글을 작성해드리니 많이 찾아와주세요~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팁
선발 일정을 조정 해서 홈경기 일정에서 나서게 되는 잭 에플린 투수이고 올시즌 홈에서만 등판했던 터커 데이비슨 투수가 원정경기에 나서게 된다는 점이 변수로 예상됩니다. 필라델피아의 승리를 추천드립니다.
필라델피아
잭 에플린 투수는 직전경기 원정에서 탬파베이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4.2이닝 6피안타(2홈런) 5K, 4실점을 허용하며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 원정에서 마이애미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6이닝 6피안타 4실점(3자책)으로 무너져버리면서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4연패의 부진한 흐름 속에 올시즌 11경기 2승5패, 7경기 QS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4차례 홈경기에서는 연속 되는 무사사구 경기를 해내고 있지만 원정에서는 피안타 허용률이 올라가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올시즌 홈에서 1승1패 2.25, 올시즌 상대전 1승 3.20 기록이 있습니다.
애틀랜타
2020시즌 1패 10.80을 기록한 터커 데이비슨 투수는 직전경기 홈에서 워싱턴과의 맞대결에서 5.2이닝 1피안타 5볼넷 5K, 무실점으로 호투를 펼치며 노디시전을 기록했으며 올시즌 첫 등판 이였던 이전경기 홈에서 뉴욕M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6이닝 5피안타(1홈런) 1볼넷, 5K, 3실점으로 노디시전을 기록했습니다. 터커 데이비슨 투수는 트리플A 에서는 낮은 스트라이크존을 공략하면서 땅볼 유도를 많이 해냈던 애틀란타가 공들여서 키우고 있는 유망주 투수입니다. 올시즌 트리플A에서 2승1패 0.90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에서 후아스카 이노아가 최악의 투구를 보여준 이후 덕아웃 벤치를 주먹으로 치다가 오른손이 부러지는 부상을 당하게 되면서 콜업 되었고 올시즌 2차례 등판 경기에서 제 몫을 100%해주었습니다.
필라델피아의 승리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