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4일 KBO 키움 히어로즈 삼성 라이온즈
타선이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삼성 라이온즈는 침울함을 감출 수 없는 모습입니다. 선발진의 안정화와 더불어 화려한 성적인 5연패의 기세는 꺽이게 되었습니다. 현재 2연패라는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여전히 타선의 폼이 회복되지 못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안정적으로 막아주더라도 점수를 내지 못하여 패배를 기록하는 상황이 계속 드러나는 삼성에게 승산은 없어보이는 상황입니다. 반면 키움히어로즈의 경우 최원태가 평자 4점대의 활약만하여도 충분히 승산을 기록할 요소가 보이고 있습니다. 계속 부진을 면치 못하던 이정후의 1번 리드오프 기용은 상당한 활약을 보이고 있으며, 팀의 핵심 타자 러셀 선수는 여전히 불뿜는 타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혜성도 활약을 연이어 펼쳐가는 가운데 타선의 폼이 예사롭지 않은 키움 히어로즈의 승리를 예상하겠습니다.
키움 히어로즈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 삼성 라이온즈와의 경기가 3연전 3차전으로 시작됩니다. 올 시즌 26경기에서 13승 13패로 현재 리그 6위의 순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직전 삼성 라이온즈와의 2차전을 승리로 장식하며, 최근 5경기 전적은 승패패승승, 3승 2패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삼성 라이온즈와의 3차전에서 최원태 선수가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된 상황에서 키움 히어로즈의 타선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움 히어로즈가 부진을 면치 못하는 이정후 선수를 리드오프로 기용한 것은 상당한 효과를 보이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정후가 출루한다면 뒤에 러셀과 이원석이 장타를 때려내며 연이어 활약을 보여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타선에 기복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키움은 약팀을 상대로는 타자들이 상당히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삼성의 선발로 나서는 수아레즈 선수가 좌타에 약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키움 히어로즈의 타자들에게 상당한 호재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김혜성과 러셀이 상당한 활약을 보여주었고 무난하게 승리를 기록한 것을 보았을때 이번 경기는 키움의 선발로 나선 최원태가 안정적이게 방어만 해준다면 승리를 이룰 것으로 보여집니다.
삼성 라이온즈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 키움히어로즈와의 경기가 3연전 3차전으로 시작됩니다. 올 시즌 26경기에서 12승 14패로 현재 리그 8위의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직전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하며, 최근 5경기 전적은 승승승패패로 3승 2패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키움 히어로즈와의 3차전에서 수아레즈 선수가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된 상황에서 삼성 라이온즈의 타선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타선은 다시금 침묵으로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5연승이라는 흐름은 타선에게 큰도움을 받지는 않았지만 무난한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키움과의 경기에서 침묵을 고수하고 있으며 벌써 2연패의 늪에 빠지게 된 모습입니다. 그나마 오재일, 김성윤, 공민규 선수가 활약을 보여주었지만 삼성의 투수로 등판한 오승환 선수로인해 경기는 시작부터 패배를 기록한 모습입니다. 직전 경기 선발 투수로 등판한 오승환은 1회에 들어서며 2실점을 기록하였고, 2회 1실점으로 저조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삼성의 선발진이 안정감을 가졌다고 판단하였으나 뜬금없은 오지환 선발은 결국 패배를 이어가는 것으로 마무리 짓게 된 모습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등판하는 최원태 선수가 안정적인 제구력으로 땅볼 유도능력이 뛰어난 만큼 삼성의 타선이 활약하기는 무리라고 판단됩니다.
키움 히어로즈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