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7일 MLB 볼티모어 오리올스 텍사스 레인저스
5월27일 MLB 볼티모어 오리올스 텍사스 레인저스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곧 있으면 장마철이 시작된다는 소식이 벌써부터 들려오고 있는데요.. 작년 침수 피해처럼 물로 인한 참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미리 대비하셔서 큰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5월27일 MLB 볼티모어 오리올스 텍사스 레인저스 스포츠 적중률 높이는 방법
볼티모어는 전날 벌어졌던 양키스 원정 경기에서 선발 깁슨이 7이닝 무실점의 호투를 했다. 타선에서는 5회 산탄데르의 선제 적시타에 이어 8회에는 헤이즈의 2타점 적시타가 터졌다. 3-1로 승리를 챙기며 2승1패로 시리즈를 마무리 했다. 텍사스는 직전 경기였던 피츠버그 원정 경기에서 선발 페레즈가 7이닝 2실점의 호투를 했다. 타선에서는 1회 시미언의 선제 홈런에 이어 조쉬 영의 적시타, 하임의 땅볼로 3점을 선취했다. 결국 3-2로 승리했다. 2승1패로 시리즈를 마무리 했다.
볼티모어
볼티모어 오리올스 (그레이슨 로드리게스 23시즌 2승1패 6.21 / 23상대 5이닝 2실점) 로드리게스는 직전 경기였던 토론토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이닝 동안 1피홈런 포함 4피안타 1볼넷 6탈삼진 2실점 투구를 했다. 승리를 챙기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2실점으로 막아내며 선발로서 최소한의 역할은 해줬고 팀이 승리하는데 기여했다. 구위는 뛰어나지만 커맨드가 좋지 못해 실투가 많이 나오며 고전하는 경기들이 종종 나오고 있다. 특히 최근 4경기에서 모두 피홈런을 허용하며 8개나 내줬다. 피홈런이 급증하며 실점이 많아지고 있다. 텍사스를 상대로는 한 차례 원정에서 데뷔전에서 만나 5이닝 동안 4피안타 1볼넷 5탈삼진 2실점의 호투를 한 바 있다. 불펜은 바우만이 연투를 했다.
텍사스
텍사스 레인저스 (존 그레이 23시즌 4승1패 3.02 / 23상대 1패 2.84) 존 그레이는 직전 경기였던 콜로라도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이닝 동안 5피안타 2볼넷 6탈삼진 1실점 투구를 하며 4승째를 따냈다. 긴 이닝을 소화하지는 못했지만 팀 타선이 넉넉한 득점을 뽑아주며 편안한 가운데 투구하며 승리를 챙길 수 있었다. 커맨드가 좋은 편은 아니어서 고전하는 경기들이 종종 있다. 그래도 9경기 중 8경기에서 3자책 이하 투구를 하고 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59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더 좋은 투구를 하고 있다. 볼티모어를 상대로는 시즌 첫 경기에서 만나 홈에서 6.1이닝 동안 2피홈런 포함 4피안타 2볼넷 7탈삼진 2실점 투구를 하며 패전투수가 된 바 있다. 불펜은 전날 휴식을 취해 모든 불펜이 나설 수 있다.
5월27일 MLB 볼티모어 오리올스 텍사스 레인저스 결론
이번 경기는 볼티모어의 승리가 유력해 보인다. 볼티모어 선발 로드리게스는 기대에 걸맞는 피칭을 하지는 못하고 있다. 그러나 여전히 구위는 좋은 투수이고 경기를 거듭할 수록 경험치를 쌓고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 팀 내에서 뿐만 아니라 리그 전체에서도 촉망받는 유망주다. 올 시즌 커맨드나 경기운영능력에서 아쉬움이 있지만 컨디션이 좋은 날은 쉽게 공략하기 어려운 투수다. 거기에 바우만이 연투를 하기는 했지만 카노와 바우티스타 등 필승조가 모두 나설 수 있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반면 텍사스 선발 존 그레이는 올 시즌 많은 실점을 하지는 못하고 있지만 그래도 긴 이닝을 소화하지는 못하고 있다. 볼티모어를 상대로도 올 시즌 6.1이닝 2실점의 호투를 했지만 패전투수가 됐었다. 불펜이 약한 텍사스가 초반 승기를 잡지 못한다면 경기후반 불펜 싸움에서는 어려운 경기를 할 수 밖에 없다. 텍사스 타선이 강하지만 볼티모어의 타선 또한 텍사스에 뒤지지 않는 화력을 지녔다. 최근에는 불펜게임에서도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볼티모어의 승리가 유력하다.
볼티모어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 수: 5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