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일 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신시내티 레즈
5월2일 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신시내티 레즈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가정의 달 5월이 밝았습니다. 23년도 벌써 2분기를 지나고 있는데요. 연초에 다짐한 일들 미루지 마시고 꼭 달성하시길 깅원합니다~~!!!
5월2일 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신시내티 레즈 스트레스 없는 놀이터
샌디에이고는 전날 멕시코시티에서 벌어진 샌프란시스코와의 경기에서 선발 다르빗슈가 6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하며 0-4로 끌려갔다. 하지만 5회 놀라의 투런 홈런과 소토의 적시타로 한 점차로 추격했다. 이후 8회 크로넨워스의 동점타에 이어 카펜터의 역전 2타점 적시타가 터지며 6-4로 승리했다 2승으로 시리즈를 마무리 했다. 신시내티는 전날 벌어졌던 오클랜드 원정 경기에서 선발 로돌로가 5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했다. 타선에서는 2회 센젤의 홈런과 6회 프리들과 뉴먼의 적시타로 역전에 성공하며 4-3으로 앞서 나갔다. 그러나 7회 파머가 동점을 허용하고 9회말 디아즈가 끝내기 안타를 허용했다. 결국 4-5로 패배했고 5연승 행진이 중단되며 2승 1패로 시리즈를 마무리 했다.
샌디에이고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블레이크 스넬 23시즌 4패 5.48) 스넬은 직전 경기였던 컵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이닝 동안 1피홈런 포함 4피안타 5볼넷 5탈삼진 2실점 투구를 하며 4패째를 당했다. 다시 한 번 피홈런을 허용했고 5개의 볼넷을 내주며 아쉬운 투구를 했다. 시즌내내 제구불안 문제를 떨쳐내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올 시즌 23이닝을 소화하며 무려 18개의 볼넷을 내주고 있다. 피홈런도 4경기 연속 내주 5개, 피안타 25개로 이닝 당 주자 허용률이 무려 187명이나 된다. 부진한 투구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그나마 원정 보다는 홈에서 좀더 편안한 투구를 하는 스타일이다. 불펜은 연투를 한 투수도 투구수가 많았던 투수도 없었다.
신시내티
신시내티 레즈 (루크 위버 23시즌 1패 7.71 / 22상대 3.2이닝 4실점) 위버는 직전 경기였던 텍사스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2이닝 동안 3피홈런 포함 8피안타 2볼넷 8탈삼진 6실점 투구를 했다. 비록 패전은 면했지만 피홈런을 3개나 허용하는 등 대량 실점하며 아쉬 운 투구를 했다. 부상으로 인해 뒤늦게 시즌을 시작해 두 경기 모두 2개 이상의 피홈런을 허용하며 부진한 투구를 하고있다. 샌디에이고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네 번 중간에 등판해 3.2이닝을 소화했다. 10피안타 3탈삼진 4실점 투구를 한바 있다. 불펜 알렉시스 디아즈는 연투를 했다.
5월2일 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신시내티 레즈 결론
이번 경기는 샌디에이고의 승리가 예상된다. 샌디에이고 선발 스넬은 올 시즌 제구불안으로 인해 어려운 초반을 보내고 있다. 볼넷도 많고 볼이 많다 보니 카운트를 잡으러 들어가는 볼이 가운데 몰리며 피홈런으로 연결되는 모습이다. 부진한 투구를 이어 나가고 있다. 다만 몸 상태에 큰 문제는 없는 상황으로 제구만 되면 언제든지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는 투수다. 그나마 홈에서는 좀 더 제구가 잘 되는 편이다. 상대하는 신시내티가 최근 5연승을 거두다 전날 연승행진이 끊겼고 타선도 약해 호투를 기대해 볼 만하다. 무엇보다 신시내티 선발 루크 위버를 신뢰하기 힘든데 위버는 올 시즌 두 번의 선발 등판에서 5개의 피홈런을 허용하며 부진한 투구를 하고 있다. 샌디에이고 타선이 홈에서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는 하지만 최근 타티스 주니어가 복귀하며 전체적인 타선의 짜임새가 좋아졌다. 마차도의 타격감도 올라오며 점차 타선이 좋아지고 있어 위버의 구위로 버텨내기는 쉽지 않아 보인다. 불펜 역시 약한 신시내티다. 샌디에이고 불펜은 마르티네즈가 불펜으로 나오며 가용자원이 확실히 많아졌다. 샌디에이고의 승리가 유력하다.
샌디에이고 승
8.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2 / 5. 투표 수: 27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