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8일 J리그 우라와 레즈 요코하마F.마리노스 축구프리뷰
5월18일 J리그 우라와 레즈 요코하마F.마리노스 축구프리뷰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어쩐지 오늘 축구는 평소보다 더욱 큰 기대가 되는 하루입니다! 기대치만큼의 큰 수익률을 위해 우라와 요코하마M 경기일정 확인하고 가세요~
5월18일 J리그 우라와 레즈 요코하마F.마리노스 라인업 및 결장정보
우라와(리그 16위 / 무승승무무) 리그 5경기 5무를 기록 중. 패배가 없다는 점이 반갑기는 하나 연이은 무승부로 분위기가 좋지만은 않다. 하지만 견고한 수비 조직을 바탕으로 후방 제어가 원활하게 이뤄지고 있다는 점이 인상적인 부분. 마리노스(리그 3위 / 승승무승승) 리그 5경기 4승 1패를 기록 중. 지난 산프레체(2-0 패) 전 패배로 잠시 주춤하는 듯 했으나 이후 4경기 연이은 승리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우라와
앞서 치른 도쿄(0-0 무), 가시와(0-0 무), 산프레체(0-0 무) 전 모두 클린 시트를 기록했다. 극단적인 수비 위주의 경기 운영으로 실점 최소화에 어려움이 없었으나 이누카이(CB), 오하타(LB), 사카이(RB) 등 주요 수비 자원들이 대거 이탈한 상황으로 실점 가능성이 높다. 득점을 기대하기는 어려운 전력이다. 최근 치른 리그 3경기 모두 득점에 성공하지 못하며 무득점에 그친 상황. 극단적인 수비 운영 탓도 있겠으나 공격진 또한 부진에 시달리는 중. 팀의 ‘에이스’ 칼손(RM, 최 근 5경기 1골 0도움)은 리그 4경기 째 공격포인트가 없으며 세키네(LM, 최근 5경기 0골 0도움), 샬크(FW, 최근 3경기 0골 0도움) 등 주요 공격 자원들 역시 활약이 좋지 않다. 롱 볼 위주의 역습을 시도하는 이들의 단조로운 공격 패턴은 마리노스의 수비벽을 허물기에는 역부족. 선전을 기대하기는 어려운 환경이다. 전력 누수가 상당하다. 수비 핵심 이누카이(CB), 오하타(LB), 사카이 (RB)가 이탈한 상황. 극단적인 수비 운영으로 실점 최소화 잘 이뤄지고 있었으나 이들의 부재로 인한 균열이 생긴 수비 라인은 실점이 불가피할 것. 실점 가능성이 다분한 일정이다.
마리노스
또한, 앞서 치른 5경기에서 멀티 실점은 단 1경기로 나름 실점 최소화가 잘 이뤄지고 있는 상황. 극심한 득점 부진에 시달리고 있는 우라와를 상대로 후방 제어에 어려움은 없을 것이다. 1-2선의 화력이 단연 돋보인다. 최근 5경기 중 4경기에서 멀티 득점 이상을 기록했으며 총 11득점으로 엄청난 득점 페이스를 이어가는 중. 4-3-3 시스템을 기반으로 공격적인 경기 운영에 나서고 있으며 ‘멀티 2선’ 마르코스(AMF, 최근 2경기 0골 1도움)를 중심으로 공격 전개가 활발히 이뤄지는 중. 나카가와(LW, 최근 5경기 0골 0도움) – 로페스(FW, 최근 5경기 4골 1도움) – 미즈누마(RW, 최근 5경기 1골 2도움) 구성의 1선의 퍼포먼스가 상당하다. 1-2선 간 유연한 연계와 빠른 역습을 통해 전방으로의 볼 공급이 원활하다. 이들의 현 퍼포먼스를 고려했을 때 우라와의 수비 벽을 허무는데 어려움은 없다. 충분히 득점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5월18일 J리그 우라와 레즈 요코하마F.마리노스 결론
마리노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단순 전력만 비교하더라도 상대적으로 우세한 전력을 갖췄으며 리그 3연승을 이어가며 분위기가 좋다. 나름 견고한 수비 조직을 바탕으로 후방 제어가 원활하게 이뤄지고 있기에 극심한 득점 부진에 시달리는 우라와를 상대로 실점 최소화에 어려움은 없을 것. 한편, 극단적인 수비 운영으로 견고한 수비를 보이고 있는 우라와지만 주요 수비 자원들의 이탈로 균열이 생긴 상황. 다양한 연계와 빠른 역습이 이뤄지고 있는 마리노스를 상대로 실점이 불가피한 일정이다. 언더(2.5 기준)와 함께 마리노스 승이 좋은 선택지로 보인다.
마리노스 승
2.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3.8 / 5. 투표 수: 4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