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6일 프리미어리그 에버튼FC 브렌트포드FC 실황
5월16일 프리미어리그 에버튼FC 브렌트포드FC 하이라이트 담당자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따뜻한 날씨만큼이나 핫하고 따끈따끈한 스포츠 소식을 전하는 스포츠분석!! 언제나 레전드인 에버튼 브렌트포드 축구를 미리 살펴봅시다^^!
5월16일 프리미어리그 에버튼FC 브렌트포드FC 축구정보
에버튼은 최근 3경기에서 승점 7점을 가져오며 살아났다. 잔류가 유력해진 상황, 이번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잔류를 굳힐 수 있다. 브렌트포드는 안방에서 사우스햄튼을 제압하며 3경기만에 승리를 추가했다. 2경기 연속 득점에 실패했지만 직전 경기에서 초반부터 강하게 공세를 시도하며 빠르게 득점을 올렸다.
에버튼
리즈의 부진과 강등 위기에 쏠린 이들의 엄청난 승리 의지, 3경기에서 1실점을 허용하며 짠물 수비를 자랑한다. 에버튼에 공격적인 색채를 입히려던 램파드 감독은 잔류를 위해 철저하게 역습 축구를 시도하는 중, 오히려 첼시 시절 안티 풋볼을 경험했던 그는 수비적인 운영에 강점을 드러낸다. 왓포드 원정에서 승리를 놓친 부분은 아쉽지만 안방에서는 4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가는 만큼 경기 전망은 나쁘지 않다. 상대가 공간을 내주는 팀은 아니지만 선수들의 집중력이 올라온 상황이라 1, 2골 정도는 충분히 만들어 낼 수 있다.
브렌트포드
득점에 성공한 뒤 역습 대형을 갖추며 철저하게 지키는 운영을 보여줬다. 덕분에 무실점에 성공, 여전히 브렌트 포드의 축구는 매력적이다. 에릭센이 합류한 뒤 세트피스와 찬스 메이킹 모두 좋아진 모습, 라인을 내려도 킬러 패스가 전방으로 들어가니 공격진의 득점 생산이 가능하다. 에버튼은 승점 3점을 가져와야 하기 때문에 공격적인 운영을 시도해야 한다. 최근에 좋았던 역습 위주의 경기 운영이 상당히 효과적일 수 있다
5월16일 프리미어리그 에버튼FC 브렌트포드FC 결론
에버튼의 승리를 예상한다. 결국 동기부여 차이가 크다. 에버튼은 이번 시즌 최악의 부진을 경험했지만 전력 자체는 리그 상위권 팀들과 다툴 수 있는 수준이다. 안첼로티 감독이 부임하기 전까지 영국식 축구에 익숙했던 팀이고 기본적으로 공격진의 기량이 나쁘지 않다. 에릭센의 발 끝이 날카롭지만 전방 압박을 시도할 수 있는 팀이라 충분히 제어할 수 있다. 또한 에릭센은 토트넘 시절부터 압박에 강한 선수는 아니었다. 중원의 기동력 또한 부족한 편, 정배로 갈만한 경기다.
에버튼 승
2.5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