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5일 독일축구 분석 레버쿠젠 vs 유니온베를린 정밀 분석 살펴보기
많은 경기가 준비되어 있는 내일 축구 레버쿠젠 vs 유니온베를린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먹폴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포츠중계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해보겠습니다.
경기 팁
최근 일정에서 기복이 심하다는 문제가 거슬리고 있지만 상대 마찬가지로 경기 결과와 내용에 있어 널뛰기가 심각합니다. 또한 우니온 베를린은 주력 자원이 대거 빠졌기 때문에 스쿼드 꾸리기부터 험로가 점쳐집니다. 최전방 공격수를 활용한 단순한 공격을 활용해 득점 성과를 거듭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레버쿠젠 승,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레버쿠젠
지난 라운드 ‘약체’ 브레멘과의 맞대결 경기에서 0-0로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최근 일정에서 승리와 무승부, 패배를 번갈아 하는 ‘퐁당퐁당’ 양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기복이 심하다는 방증입니 다. 이번 라운드 마찬가지로 상대를 압도할만큼 일정한 경기력을 뽐내기 힘듭니다. 전력에서의 공백이 존재하지만 상대에 비해 주력 자원을 대거 지켰습니다. ‘주포’ 쉬크(FW)가 최전방에서 버티고 있으며, 디아비(RW, 최근 5경기 1골 3도움)와 그레이(LW) 측면 조합 활용마저 가능합니다. 만족도가 높은 공격 조합을 활용하면서 상대 무른 수비 라인을 파훼할 힘이 충분하니다. 고전이 예상되지만 종국에 승점 3점을 따낼 쪽은 레버쿠젠입니다.
유니온베를린
지난 라운드 볼프스부르크와의 맞대결에서 0-3로 대패를 당하고 말았습니다. 최근 일정에 있어 공격 기복이 심각합니다. 팀 공격은 플레이 메이커 크루즈(CAM)가 주도적으로 맡아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가 상대 수비에 묶일 경우 팀 전반적인 파괴력이 떨어집니다. 그의 주변 동료들이 하중을 덜어줘야 합니다. 문제는 부상자 변수입니다. 공격진 다수가 부상 여파로 인해 결장을 하게 됩니다. 주력 자원인 프뢰멜(CM)과 안드리히(CM)가 빠지게 되니 크루즈 혼자서 빌드업과 전개, 전환, 전진을 모두 담당해야 합니다. 팽팽한 고전 끝에 상대 압박을 벗어나더라도 최전방 자원인 우자(FW, 최근 5경기 1골 2도움)와 아위이니(FW, 최근 5경기 1골)가 없습니다. 단순한 공격이 한층 심화될 위기일 것 입니다.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되는 이유입니다.
레버쿠젠 승, 오버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