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vs LG
두산 vs LG KBO 야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5월이 시작되었습니다! 행사도 많고 연휴도 많은 5월달~ 모두 행복한 5월 보내세요~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두산 vs LG의 이번 맞대결은 LG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두산
이전 경기에서 4-7 패배를 당한 두산은 미란다를 앞세워 반등을 노릴 것입니다. 미란다는 이전 SSG전에서 6이닝 3피안타 3사사구 8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인바 있습니다. 올 시즌 5경기에 나와 4승 ERA 1.85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전 LG 전에서 5이닝 2피안타 4사사구 7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준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하지만 이전 경기에서 홍건희와 김명신이 1실점씩 내줬다는 점은 불안한 부분이며 타선의 기복도 작년에 비해 심한편이기에 LG의 투수를 공략하는데 쉽지 않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LG
이전 경기에서 7-4로 승리를 거둔 LG는 이번 경기에서 수아레즈를 등판시키며 기세를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수아레즈는 이전 롯데전에서 6.1이닝 7피안타 3사사구 5탈삼진 1자책점을 기록하며 퀄리티스타트 달성에 성공했습니다. 이전 두산전에서는 3이닝 5피안타 2사사구 5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지만 올 시즌 5경기에 등판해 3승 1패 ERA 1.23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게다가 이전 경기에서 정우영, 김대유, 송은범, 고우석이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LG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두산은 미란다는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지만 불펜진에서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며 미란다를 뒷받침 해주기 힘들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타선이 기복이 매 경기마다 심한편으로 상대 수아레즈가 좋은 피칭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공략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LG는 선발, 불펜진이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타선에서만 점수를 잘 내준다면 무난한 승리를 챙길 것으로 생각됩니다. 양 팀 선발투수가 올 시즌 호투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투수전의 경기가 될 것으로 생각되며 저득점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론, LG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