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7일 챔피언스리그 비야레알 뮌헨 분석 먹폴 퉁퉁이

챔스 비야레알 뮌헨 챔피언스리그일정

mt비야레알 뮌헨

안녕하세요 , 먹폴 픽스터 퉁퉁이 입니다.  4월7일 비야레알 뮌헨 해외축구분석 입니다. 직장인 들이나 일반인 들은 한경기 분석하는데에 있어 부상자 , 정보등 많은 것을 수집하고 베팅하기엔 시간이 많이걸립니다. 먹튀폴리스 스포츠분석글 은 여러분의 편의를위해 상당시간을 투자하여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스포츠 가족방 도 있으니 함께하면 어떠실까요

mt비야레알

비야레알

리그(4경기 1승 3패) 성적은 그리 좋지 않다. 그러나 비야레알, 특히 에머리 휘하의 클럽들은 리그의 성과와 유럽대회의 분위기를 분리하여 살펴보는 것이 일반적으로 옳다. 객관적인 힘에서는 엄연히 열세지만 이들이 만들어낼 의외성에 초점을 맞춰 계획을 설계하는 것이 옳다. 에머리 특유의 간결하고 조직적인 경영 방침은 유럽의 경쟁자들, 특히 최고 선수들을 상대로 성과를 거두는 경향이 있다. 그의 진가는 앞서 유벤투스와의 격돌에서도 드러났다. 운영계획의 특성상 낮은 무게중심과 선수 중심의 운영 기조가 불가피하다. 이런 핵심 정책이 모두 포함된 만큼 에머리의 4-4-2 시스템은 찰떡궁합으로 볼 수 있다. 바이에른 뮌헨에게 “위기”를 안겨준 하급 부대는 일반적으로 빠른 기동력이 있었다.

이런 관점에서 비야레알의 빠른 발전 능력은 이 일정을 빛낼 수 있는 중요한 무기로 작용할 수 있다. 단주마(FW, 최근 10경기에서 4골 1도움), G.모레노(FW·최근 10경기에서 8골 2도움)의 페이스가 좋다는 점은 상당히 좋다. 최대 1골 정도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G. 모레노는 최근 5경기에서 단 1골만을 넣었다. 단기 성적에서 높은 점수를 받기는 어렵다. 문제는 방어 조직이다. 에머리 감독의 선수 비율 역습 정책 목표 기조에서도 이들의 백포라인이 득이 되지 않는 모습이다. 이미 세계 최고의 1라운드 압박 능력을 갖춘 바이에른 뮌헨과의 만남이다. 기본적인 빌드업의 약점을 드러내지 않을 수 없다. 참고로 비야레알은 유벤투스와의 2차전(0-3승)에서도 문제가 됐다. 바이에른 뮌헨에 이상적인 목표 포인트를 바칠 가능성이 높다.

mt뮌헨

뮌헨

레버쿠젠(1-1 무승부)과 호펜하임(1-1 무승부) 등 교전군을 상대로 승점 3점을 따내지는 못했지만 올 시즌 계획은 대체로 성공적이다. 이미 리그 2위인 도르트문트와의 승점 차가 9점이다. 내년 시즌 유럽대항전 진출을 위해 필요 이상의 과부하를 겪고 있는 비야레알의 상황과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심근염을 앓고 있는 데이비스(DL)와 햄스트링 통증을 호소하는 톨리소(MC), 코로나19에 노출된 추포모팅(FW)을 제외한 모든 선수가 가능하다. 비야레알 에메리 감독이 비교적 확고한 플랜A로 무장하고 있는 반면, 바이에른 뮌헨의 나겔스만 감독은 다양한 카드 전략을 적극적으로 들고 나올 수 있다. 백 3 및 백 4 구성은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구동 할 수 있습니다.

수적 우위에 따른 1차 압박의 경우 3-2-4-1 형태의 엽기적인 백쓰리 시스템을 활용할 가능성이 높고,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비야레알의 3~4선 조직이 바이에른 뮌헨의 1차 압박을 떨쳐내기란 물리적으로 어려울 수 있다. 무엇보다 복귀한 고레츠카(MC)와 ‘야전사령관’ 기미히(DMC)가 만들어낸 핵심 안정감도 바이에른 뮌헨의 적극적인 운영을 돕는 간접 장치다. 비야레알의 핵심 구성으로는 바이에른 뮌헨의 중원에 영향을 미치기가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다만 속도전에 다소 약한 수비라는 점은 부인할 수 없다. 쥘(DC)은 호펜하임 시절에도 미치지 못하는 수비 리액션의 약점을 드러내고 있고, 파바르(DC)와 에르난데스(DC)는 스피드에 앞서 분명히 취약한 옵션이다. 적어도 우익 메카노(DC)는 빠르게 반응할 수 있지만 안정성 문제로 어려울 수 있다. 실점 상황을 배제할 수 없는 이유다. 참고로 ‘1라인’ 레반도프스키(FW·최근 10경기 11골 1도움), ‘2라인’ 뮬러(AMC·최근 10경기 3골 1도움), 그나브리(AMR·최근 10경기 2골 1도움), 사네(AML·최근 10경기 2골 2도움) 등 주전 선수들이 포진했다.

결론

유럽 ​​대회에서 비야레알은 특별합니다. 자신의 리그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는 것과 관련해서는 절대 안 됩니다. 프론트-엔드-백-공격에 중점을 둔 관리 메커니즘은 바이에른 뮌헨에서도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다만, 3-4 라인에서의 작전 스킬과 수비 전술은 실망스러울 수 있다. 바이에른 뮌헨은 최고의 공격 전술을 가지고 있으며 관리 정책도 두껍습니다. 현재 비야레알로서는 바이에른 뮌헨의 거점을 극복하기 어려울 가능성이 높다. 뮌헨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3.9 / 5. 투표 수: 9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

  1. 단무지

    챔스 요즘 비야레알 어렵더라;; 고춧가루 수준

  2. 강소연

    비야레알.. 너네 기준점에있어라 오늘은 뮌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