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4일 MLB 클리블랜드 시카고컵스 믈브선수
4월4일 MLB 클리블랜드 시카고컵스 해외 프로야구분석!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공식 픽스터 갱스터 입니다. 한창 시범경기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믈브 스포츠분석글 입니다! 네이버 카페 의 분석 및 픽 카테고리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4월4일 MLB 클리블랜드 시카고컵스 해외야구 실시간 인터뷰
퀀트릴은 첫 등판에서 2이닝 퍼펙트로 깔끔한 투구를 했다. 하지만 3월 29일 밀워키전에서 2%이닝 5피안타 3실점으로 난조였다. 2경기 4%이닝 무볼넷 5삼진은 괜찮은 수치다. 스틸도 첫 두 경기에서 도합 4이닝 노히터였다. 하지만 세 번째 등판에서 애리조나를 상대로 2%이닝 3피안타 2실점으로 부진했다. 피안타율 0.136은 훌륭한 수치다. 하지만 도합 6%이닝 동안 볼넷 7개를 내줬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클리블랜드가 시카고 컵스를 상대로 메이저리그 홈 시범경기를 치른다. 클리블랜드는 전날 경기에서 텍사스에 1-3으로 패했다. 텍사스가 4회 말 나다니엘 로우의 선제 적시타와 아돌리스 가르시아의 캠프 1호 투런 홈런으로 3득점했다. 클리블랜드는 5회말 2사 만루에서 안드레스 히메네스의 밀어내기 볼넷으로 한 점을 만회하는 데 그쳤다. 선발투수 매트 부시는 1이닝 퍼펙트 뒤 오프너 역할을 마치고 강판됐다. 클리블랜드 에이스 셰인 비버는 3이닝 4피안타 3실점으로 패전했다. 클리블랜드는 칼 퀀트릴을 선발투수로 예고했다. 메이저리그 4년차 우완이다. 지난해 선발 22회 구원 18회 등판했다. 8승 3패 평균자책점 2.89로 빼어난 투구를 했다. 통산 9이닝당 볼넷 2.62개로 제구력이 뛰어난 투수다.
시카고컵스
컵스는 LA 에인절스를 5-4로 꺾었다. 컵스가 2-4로 뒤진 9회말 터진 그레이슨 버드의 끝내기 스리런 홈런으로 승리를 가져갔다. 4회말 스 즈키 세이야의 캠프 2호 투런 홈런까지 홈런으로만 5점을 냈다. 안타 수 10-7 우세였다. 선발투수 마크 라이터 주니어는 3이닝 3피안타 2 실점(비자책)으로 호투했다. 에인절스 선발 패트릭 산도발도 4%이닝 3피안타 2실점으로 나쁘지 않았다. 컵스에선 저스틴 스틸이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 지난해 메이저리그에 데뷔한 젊은 왼손투수다. 선발과 구원을 오가며 4승 4패 평균자책점 4.26을 기록했다. 캠프에서 풀타임 선발투수 보직에 도전하고 있다.
4월4일 MLB 클리블랜드 시카고컵스 결론
스틸은 지난해에도 9이닝당 볼넷 4.26개로 제구가 떨어졌다. 불안감이 있다. 스틸이 새로 구사하는 체인지업은 높은 평가를 받는다. 하지만 스트라이크가 들어가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 볼넷 양산은 새 구종 시험 때문일 가능성도 무시할 수 없다. 클리블랜드 타선은 캠프 OPS 0.832로 선전하고 있다. 컵스(0.693)를 크게 앞선다. 불펜 전력은 컵스가 앞선다. 하지만 제구력이 불안한 왼손 선발투수를 크게 신뢰하기 어렵다. 클리블랜드의 승리를 예상한다.
클리블랜드 승
클블 ㄹㄷㄹㄷ
잘밨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