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4일 해외축구 분석 레스터시티 vs 맨시티 적중 분석
내일도 다양한 해외축구 경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내일 펼쳐지는 레스터시티 VS 맨시티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포츠중계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하겠습니다.
경기 팁
유리한 쪽은 맨시티입니다. 전력적인 우세가 확실하고, 올 시즌 홈·원정에 따른 기복마저 없습니다. 포지션 곳곳에 부상자가 속출해 있는 레스터를 강하게 몰아붙이면서 승리를 가져갈 수 있을 것 입니다. 레스터가 이전 맞대결 경기와 같은 이변을 노리지만 당시 맨시티와 현재 맨시티는 전혀 다른 팀이라 보는 편이 옳습니다. 맨시티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레스터시티
FA컵 포함, 이전 3연승을 기록하면서 쾌조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이전 경기에서 맨유를 상대로 3-1로 꺾어내는 이변을 만들어냈습니다. 올 시즌 상위권 팀을 상대로 저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심지어 이전 1차전 맞대결 경기에선 5-2로 맨시티를 불능 상태에 빠뜨리기도 했습니다. 기본 전력을 갖추고 있는 팀이기에 맨시티 공세에 일방적으로 당할 경기는 아닙니다. 하지만 주전 선수들 부상 여파로인해 팀 특유의 역동적인 축구가 나오기 어렵다는 점을 생각해야합니다. 2선 핵심 자원인 반스(LM)와 메디슨(CAM) 출전 가능성이 희박합니다. 최전방에 위치해 있는 바디(FW)를 향한 볼 공급에 험로가 점쳐지기에 다득점 생산은 불가능해보입니다.
맨시티
맨유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한 이후 빠르게 분위기 반전에 성공을 하면서 4연승을 기록했습니다. 단단한 수비진이 상승세 주요인이라는 점은 누구나 알 정도가 되었습니다. 앞선 3경기에서 모두 클린시트를 달성했습니다. 레스터가 수비 배후 공간 침투를 앞세우면서 역습을 단행해도 실점 위기를 쉽게 허용하지 않을 것 입니다. 부상 변수에서도 자유로워지면서 전력적인 우위를 점합니다. 물론 대다수 선수가 대표팀에 차출되면서 주중 일정을 치르고 왔다는 점을 감안해야 하지만 가용 스쿼드가 워낙 두텁기 때문에 큰 불안요소는 없어보입니다. 측면 공격 조합과 2선 미드필드진의 활발한 공격 지원으로 다수의 득점 찬스를 잡습니다. 상대 수비가 이에 적절한 대응을 하지 못한다는 전제 하에 대량 득점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맨시티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