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30일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브라이튼 축구중계
4월30일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브라이튼 EPL승무패분석!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공식 픽스터 갱스터 입니다. 축구승무패를 사랑하는 스포츠 매니아 회원분들을 위한 스포츠분석글 참고하세요! 네이버 카페 로 오셔서 다같이 즐겨요~~!!
4월30일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브라이튼 스포츠실시간
울브스는 최근 5경기 2승 3패를 기록했다. 지난 아스톤빌라(2-1 승) 전 승리로 분위기가 반전되는 듯 했으나 이후에 치룬 뉴캐슬(1-0 패), 번리(1-0 패)전 패했다. 연이은 패배로 다시 분위기는 가라앉았다. 그러나 최근 5경기 중 4경기 모두 1실점 이내로 나름 실점 최소화는 잘 이뤄지고 있다. 공격 전개도 원활하게 이뤄지고 있다. 브라이튼은 최근 5경기 2승 2무 1패를 기록했다. 승무패를 오가며 경기력을 유지하지 못한다. 또한 직전 2경기 모두 멀티 실점 이상을 허용할 만큼 후방 제어에 어려움을 겪는 수비 라인이다.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직전 경기 중원 싸움에서 우위를 점했을 정도로 64.1%의 볼 점유율을 기록했다. 팀이 시도한 전체 슈팅은 10회에 달했고 6회가 상대 PK박스 내에서 시도했다. 전방으로 볼 공급도 잘 되고있는 모습이다. 유독 홈 경기에서의 득점 페이스가 좋다는 점 역시 인상적인 부분이다. 최근 홈에서 치른 5경기 중 4경기에서 멀티 득점 이상을 기록했다. 막강한 화력을 자랑하고 있다. ‘핵심 1선’ 히메네스(FW, 최근 5경기 1골 0도움)가 부상에서 복귀 했으며 황희찬(FW, 최근 5경기 0골 0도움) 역시 최근 공격포인트가 없음에도 퍼포먼스 자체는 나쁘지 않다. 후방이 불안한 브라이튼(리그 11위) 상대로 홈 이점을 누리며 충분히 득점을 챙길 것으로 전망한다. 킬만(CB), 네베스 (CDM), 포덴스(RW) 등이 결장한다. 특히 킬만(CB)과 네베스(CDM)가 동시 결장하기에 후방 제어에 불안감을 야기했으나 나름 수비 위주의 경기 운영과 함께 덴동커(CDM)의 활약으로 공백을 잘 메웠다. 나름 실점 최소화가 잘 이뤄지고 있다.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원정 경기에서 유독 실점률이 높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번 일정 역시 실점을 피하지 못할 전망이다. 공격진의 기복이 아쉽다. 최근 5경기 중 2경기에서 득점에 성공하지 못하며 무득점에 그쳤다. 지난 아스널(1-2 승), 사우샘프턴(2-2 무)전 멀티 득점을 기록했다는 점은 긍정적이지만 꾸준한 득점 페이스를 보여주지는 못한다는 부분이 아쉽다.직전 경기 팀이 시도한 전체 슈팅은 8회였을 정도로 공격 전개 역시 난항을 겪는 중이다. 전방으로 원활하게 볼 공급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다. 더불어 최전방 1선 모페이(FW, 최근 5경기 0골 0도움) – 웰백(FW, 최근 5경기 1골 0도움) 투 톱 라인의 활약이 매우 저조하다. 매 경기 실점을 허용하고 있는 울버햄프턴(리그 8위)이기에 최소 1득점은 기대할 수 있다. 램프티(RB), 모더(CM), 비소우마(CM) 등이 결장한다. 주요 자원들이 전력에서 이탈한 상황이다. 중원의 핵심인 모더(CM)의 부재가 가장 아쉽다. 음웨푸(CM) – 카이세도(CM) – 알리스터(AMF) 중원 조합은 울버햄튼의 중원을 상대로 선전을 기대하기 어렵다.
4월30일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브라이튼 결론
울버햄튼의 승리를 예상한다. 최근 흐름이 좋지 않으나 나름 실점 최소화를 실천 중이다. 공격 전개도 활발하게 이뤄지는 점을 보아 후방 제어가 부실한 브라이튼을 상대로 득점을 내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홈 일정이기에 득점 가능성은 충분하다. 반면 직전 무승부로 나름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브라이튼은 공격진이 여전히 기복을 드러내 불안하다. 원정 일정인 점을 고려하면 더욱 득점 가능성은 떨어진다. 다득점 흐름을 전망하며 울버햄튼 승리를 전망한다.
울버햄튼 승, 2.5 오버
희찬이 믿고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