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9일 K리그2 부산 아이파크 안산 그리너스 FC
4월29일 K리그2 부산 아이파크 안산 그리너스 FC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한바탕 비가 온 뒤로 햇빛이 예사롭지 않네요! 여름이 얼마남지 않은 것을 알려주는 것 같네요^^ 여름에도 시원하게 집에서 스포츠를 즐기는 방법을 먹폴이 알려드리겠습니다!!!
4월29일 K리그2 부산 아이파크 안산 그리너스 FC 깔끔한 정답지
최근 5경기 맞대결 전적상 안산 그리너스가 2승 2무 1패로 다소 우세를 점하고 있다. 부산, 이번 시즌 홈 성적은 3전 2승 1무 0패로 무실점 비율 67%, 무득점 비율 33%를 기록했다. 안산, 이번 시즌 원정 성적 4전 0승 1무 3패로 무실점 비율 0%, 무득점 비율 25%를 기록하고 있다.
부산
부산 아이파크 (대한민국 2부 4위 / 무패무패승) 성남에게 3-1로 역전 승리를 거두었다. 페신(FW)이 1골 1도움을 기록하면서 ‘원맨쇼’를 펼쳤다. 최근 네 경기에서 승리가 없는 부진한 흐름도 일단은 끊어낼 수 있었다. 전반전에는 점유율은 높았지만 성남의 기동력에 상당히 흔들리는 모습이었다. 후반에 기민하게 전술을 변경한 것이 잘 통했다고 볼 수 있었다. 전술적인 부분에서 플레이스타일이 맞지 않았던 최지묵, 김상준을 뺀 것이 밀리던 흐름을 바꾸었다는 평가. 다만 전반적으로 체력적인 부담이 꽤 있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부산의 경우 측면의 기동성을 최대한 발휘하면서 공격력을 증폭시키는 스타일이다. 때문에 체력적으로 부족한 모습을 보여준다면 경기력 유지가 힘들다. 그나마 안산같이 수비적인 밸런스가 부족한 팀을 상대로는 공격이 전반적으로 잘 풀린다는 점은 긍정적인 부분일 것.
안산
안산 그리너스 FC (대한민국 2부 10위 / 패패패무승) 전남에게 1-0으로 이기면서 6경기만에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후반 막바지까지 전남의 공격적인 플레이를 잘 억제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 덕분에 후반 막바지에 승리를 거둘 수 있는 득점을 기록할 수 있었다. 다만 전반전부터 경기를 마무리 짓는 골을 넣지 못한 것이 상당히 아쉬울 듯. 전반전부터 전남을 압도하면서 김진현(MF)과 강준모의 슈팅이 나오는 등 경기 전반적인 주도권은 잡고 있었다. 그러나 득점을 기록하지 못한 것이 승부가 살얼음판으로 이어지는데 일조하고 말았다. 기본적로 임종언 감독이 상당히 공격적으로 운영을 하는 것을 선호하면서 수비적인 리스크를 지는 스타일이다. 이를 감안하면 최전방에서의 부진이 해결되지 못한다면 스트라이커를 중원자원으로 쓰면서 더 심해진 수비적인 난조가 더 부각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을 것.
4월29일 K리그2 부산 아이파크 안산 그리너스 FC 결론
부산의 승리를 예상한다. 부산의 경우 경기력에 대해 기복은 좀 있는 편이다. 상대가 수비적으로 리스크를 지거나 불안한 경우 측면을 이용한 공격으로 득점력을 꽤 올리는 스타일을 보여준다. 안산의 임종헌 감독이 상당히 공격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며 수비적으로 리스크를 꽤 지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다. 부산의 공격성이 꽤 잘 보여질 수 있는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부산 승
2.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3 / 5. 투표 수: 26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