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2일 해외프로축구 분석 아스톤빌라 vs 맨시티 정밀 분석 살펴보기
오늘은 기대되는 경기인 내일 펼쳐지는 아스톤빌라 vs 맨시티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포츠중계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팁
직전 첼시에게 패배를 당하면서 100%같은 모습에도 꼭 한번씩 무너지는 모습을 보여준 맨시티입니다. 현재 리그가 6경기 남은 상황에서 맨유와의 우승경쟁에서 앞서려면 승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아스톤빌라
13승 5무 12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는 빌라입니다. 시즌 중반만해도 중상위권을 유지하면서 감독상을 받기도 한 아스톤빌라이지만, 현재 주춤한 페이스입니다. 오히려 웨스트햄이 꾸준함이 유지하면서 현재에도 4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남들보다 2경기를 적게 치른 상황이기에 현재 상황으로는 최대 7위까지 올라갈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5경기에서 1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부진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반드시 잡아야 했을 울버햄튼, 뉴캐슬과 모두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반등에 실패했으며, 토트넘, 리버풀에게 무기력하게 패배를 기록하면서 추가적인 승점도 얻어내지 못했습니다. 바클리가 복귀를 한 점은 긍정적인 부분이지만, 에이스 그릴리쉬의 복귀 여부가 아직 미정이기에 여전히 득점력 부분에서 어려움이 많습니다.
맨시티
23승 5무 4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1위에 위치해 있는 맨시티입니다. 2골, 0점대 실점이라는 압도적인 공-수 밸런스로 이번 시즌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직전 fa컵 4강전에서 첼시에게 무기력하게 패배를 기록하면서 과르디올라 감독은 우승의 문턱에서 탈락을 하고 말았습니다. 최고의 폼을 보여준 포메이션과 선수 구성이 있었음에도 과감한 로테이션을 감행하면서 결과적으로 패배를 기록하면서 질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스털링의 부진이 심각한 상황이며, 데브라이너 역시 부상으로 중도 교체되면서 오히려 선수 구성에 어려움을 겪게 되었던 경기였습니다. 리그 순위 역시 2위 맨유보다 11점을 앞서 있지만, 맨유의 추격이 매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최근 팀의 슈퍼리그 참가 의사로 선수단의 우승에 대한 동기부여가 변수입니다.
맨시티의 승리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