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2일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FC 노팅엄 포레스트 FC
4월22일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FC 노팅엄 포레스트 FC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한바탕 비가 온 뒤로 햇빛이 예사롭지 않네요! 여름이 얼마남지 않은 것을 알려주는 것 같네요^^ 여름에도 시원하게 집에서 스포츠를 즐기는 방법을 먹폴이 알려드리겠습니다!!!
4월22일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FC 노팅엄 포레스트 FC 축구경기 소소한 꿀팁
최근 2경기 맞대결 전적은 각 팀이 1승을 나눠가지면서 동률을 기록하고 있다. 리버풀, 이번 시즌 홈 성적은 14전 9승 4무 1패로 무실점 비율 50%, 무득점 비율 7%를 이어가고 있다. 노팅엄, 이번 시즌 원정 성적 15전 1승 3무 11패로 무실점 비율 13%, 무득점 비율 67%를 기록 중이다.
리버풀
리버풀 FC (잉글랜드 1부 8위 / 패패무무승)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경기력과 결과를 챙길 수 있었다. 벨링엄의 영입을 포기한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여전히 앞으로의 전망이 아주 밝다고는 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하지만 일단 지난 경기에서는 6골이나 넣으면서 시원한 공격력을 보여주었다는 점이 상당히 긍정적인 상태. 올 시즌 리버풀의 문제는 중원이었는데 지난 경기에서는 커티스 존스 (CM)가 아주 훌륭한 활약을 해주었다. 아놀드(RB)가 미드필더 롤을 어느 정도 분배 받자 중원의 헨더슨과 파비뉴도 꽤나 살아나는 모습을 보인 것은 꽤 고무적인 성과일 것이다. 특히 수비라인을 내린 상대를 뚫지 못하다가 공을 빼앗기면 중원부 수비라인까지 다이렉트로 뚫리는 양상이 자주 보였다. 공/수가 모두 에너지 레벨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미드필더진을 전술적 움직임으로 커버하는 모습 자체는 클롭 감독의 역량이 아직 완전히 떨어지지는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일 수도 있다.
노팅엄F
노팅엄 포레스트 FC (잉글랜드 1부 15위 / 패무패패패) 맨유에게 패하고 말았다. 맨유의 스쿼드 상태가 영 좋지 못한 상황이다. 홈에서는 나름대로 경기력에 개선을 보이는 모습을 조금 보여주기도 했다. 그러나 3선이 완성된 맨유의 경기 지배력과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축신모드’를 이겨내지는 못했다. 리버풀이 중원에서의 에너지레벨과 기동력에서 문제를 드러내고 있던 상황도 아니었다. 지난 경기에서 리즈를 상대할 때 중원 약점을 극복 할만한 전술적인 움직임을 잘 보여주었던 리버풀의 상황이었다. 이를 생각하면 노팅엄이 이번 경기에서도 경기 지배는 포기해야 할 가능성이 높다. 그나마 리버풀이 라인을 내린 하위권 팀들을 상대로는 공격력이 잘 통하는 느낌은 아니었다. 원정에서는 극도로 득점력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는 유형이라 리버풀을 상대로 역습 한 방도 기대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4월22일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FC 노팅엄 포레스트 FC 결론
리버풀의 승리를 점쳐보겠다. 지난 경기에서 아놀드의 미드필더 롤 소화로 중원의 약점을 어느 정도 극복하면서 대량 득점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노팅엄이 맨유를 상대로 중원 장악에 실패했고 전력의 퀄리티도 상당히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 부분을 고려한다면 리버풀이 이번 경기에서도 전술적인 능력으로 경기 주도권을 장악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본다.
리버풀 승
2.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6 / 5. 투표 수: 38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