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1부리그 모나코 니스 프로축구일정
안녕하세요 , 먹폴 픽스터 퉁퉁이 입니다. 4월21일 모나코 니스 해외축구분석 입니다. 직장인 들이나 일반인 들은 한경기 분석하는데에 있어 부상자 , 정보등 많은 것을 수집하고 베팅하기엔 시간이 많이걸립니다. 먹튀폴리스 스포츠분석글 은 여러분의 편의를위해 상당시간을 투자하여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스포츠 가족방 도 있으니 함께하면 어떠실까요
모나코
최근 리그에서 가장 모멘텀을 갖고 있는 팀. 갑자기 3위와 2위가 6점 차로 범위 안에 들어왔다. 우여곡절이 많았던 득점력이 완전히 회복돼 매 경기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다. 그의 득점력은 시즌 내내 변동이 있었지만 현재는 꾸준히 상한선에 도달하고 있다. 그들은 지난 4번의 경기에서 모두 2골 이상을 득점했으며 상대를 압도하고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PSG와의 3-0 승리였다. 예데르(FW/최근 5경기 3골)가 꾸준히 득점을 하고 있고 볼란트(FW/최근 3경기 1도움)도 오랜 슬럼프를 깨고 상승세다. PK를 빼면 공격 효율이 상당히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두 번째 PK를 획득했다는 사실은 공이 박스에 잘 들어갔음을 증명하는 기록이다. 최근 수비가 흔들리고 있는 니스를 상대로도 득점을 기대할 여지는 충분하다. 정면에서 압박을 가하는 스타일. 이는 필연적으로 후반전에 약한 체력으로 인해 실점율의 증가를 동반하는 경우가 많다.
니스
로리앙을 움켜쥐며 심호흡을 했다. 하지만 로리앙의 강점을 감안하면 2-1 승리는 기록이 아니다. 최근 쉴드가 깨졌음이 분명해 리그 최다 득점 팀 기록과 어울리지 않는다. 많은 골로 승리하는 팀은 아니지만, 현재의 득점 속도는 정체되어 있다. 다득점 경기는 로리앙을 상대로 2골을 넣은 경기 외에는 없고, 최근 5경기에서 4골만 넣었다. 득점 기회를 만들지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 문 앞에서 결정을 잘 내리지 못한다. 참고로 니스는 공격 효율에서 4번째로 비효율적인 팀이고, ‘득점왕’ 델롯(FW/최근 5경기 3골)도 예상보다 적은 득점을 기록했다. 홈 득점과 원정 득점은 동일하지만 원정 득점률이 44%라는 점도 고려할 가치가 있다.
결론
나는 모나코의 승리를 예측합니다. 니스의 최근 수비에 균열이 생겨서 모나코의 최근 득점력은 공격에 충분하다. 니스도 나쁜 팀은 아니지만 모나코에 비해 효율이 떨어진다. 하지만 모나코도 런을 완전히 막는 속도는 아니다. 니스가 한 골을 만회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2.5) 이상으로 예측하는 것이 안전한 이유.
이건모나코지